사랑이란? 한자 思良 思郞 思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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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한글(韓契) 뜻 한자(韓字)

사랑이란? 한자 思良 思郞 思娘

사랑 LOVE, 애 愛 한국은 수천년 동안 한자를 썼기 때문에, 한국어는 거의 대부분 한자를 읽는 소리로 돼있는데, 사랑을 검색해보면 당연히 있어야 할 한자가 없는건 비정상, (思)생각, (良)어질, 사랑에 해당되는 글자고, 핵심은 4, 나라, 오(五)다섯 엄지 머리 1 부모 아래 두손 두발 4, 합 5 오 10 행 지향하려는 마음이 아사달(我나 思생각4 闥문 10 열달) 나라 문 열 결혼 혼인 다시 태어날 환인(桓因) 단군(檀君)이 음양오행(陰陽五行) 개념입니다.

 

사랑에서 '사'는 (思)생각(生覺)은 전(田)밭 = 먹을 양식(良食) 심(心)마음에 두고, 생각하는 대상인 ''은 무엇일까?

 

(浪)물결(物만물 結맺을) 혼(婚)혼인할 인(姻)인할, 인간(因簡) 나라 구성원으로 서는 것, 파랑(派郞)새 = 데릴 사위, 랑(朗)밝을 = 발글(發契), = 아들 물()말, 글 = 우()소 , 랑(狼)이리 = 미혼 남녀 이무기, 랑(琅)옥이름, 불사조(弗史祖) 태양(太陽)의 후손 엄지(嚴地) 지구(地球)에 분봉(盆鳳)한, 나라 중심 적도선녀(赤道線女) 며느리 공직생활 45년 3세대 태백산(太白山) 삼선녀(三線女) 옥황상제(玉凰商帝)로부터, 어른됨 증명 호랑이 사냥 평가 합격해야, 양달(陽闥) 24시간(時間)사이 곳간 아사달(阿斯達) 결혼 승인, 사돈 맺은 음달 아들 데릴 사위 옥봉작위(玉鳳爵位) 받을 수 있고, 상품(商品) 품위(品位)는 새 이름과 옥 이름으로 불린다.

 

사랑  ~ ㅁ 사람, 어미 말소리 뜻은 어린 자녀를 낳고 어른된 부부로 혼인할 때까지 낳고 먹이고 교육하는 선생님이란 뜻, 아(我)나, 어미 = 내가 어, 외가 아, ~ 내외가 무리 머리 머 + 마 = 매(每), 아+어=애(愛)사랑(思)은 어린 자녀 ㅇㅇ~어른된 미혼남4 녀4 =ㅁㅁ=4슴(鹿)록 Log 통나무, 선녀와 나무꾼 사슴은 어린 자녀 내4 +외4 = 8손가락 딸 8발가락 아들, 어른으로 섬, 적도선녀 ㅡ 스스로 선 ㅣ 시(時)때와 장소가 슴, 심, 솜, 섬, 삼, 숨으로 표현되고, 혼자서 서는게 아닌 위도선 나무꾼과 함께 멈춰 선 모양 십(十)열, 육십갑자(十十十十十十) = 나라 3차원 몸 정육면체 구성할 3세대 = 손발바닥 부모 1면, 그 안에 전후좌우 정사각형 구성할 정육면체 모서리, 十十十十=口 정사각형 이룬 모양 정오(正바를 午낮, 井우물 五다섯)를 양달(陽볕 闥문)이라 하고, 그 아래 자정(子아들 正바를, 慈사랑 井우물) 음달(陰闥)로 지구(地球) 낮과 밤 24시간 구성된다.

 

즉, 사랑이란, 엄마 집 담장안에 사는 어른됨 수준 얼, 어린 1~7 어린 8~9 어른, 자녀 어른된 미혼 남녀 = 일곱난장이, 어른 불합격 미달이, 딸4 아들4 = 사낭~사랑, 사나 사라, 낭랑 18세 = 혼9 + 몸9 = 얼9 얼굴 똑바로 질서 선 어린, 나라 부양할 능력 검증 호랑이 사냥 합격 10 십(十)열 새나라 오작교 다리 건넌 어린 부부(夫婦) 사돈(査頓) 맺은 엄지 동해로 평강공주 사심(思心) 보내, 평점 8~9 합격 기록(記鹿)사슴, 바보야? 왜 못해? 엄마한테 혼나 내가(內可) 양달(陽闥 30) 담티(痰峙) 외가(外家) 음달(陰闥 29) 저승 돌아 온달(溫闥) 장군 정사각형(井思脚兄) 모서리(母書里) 꼭두각시(曲頭刻市) 데릴 사위 사돈(思豚) 백설공주(白楔公主) 부마도위(附馬都位) 나라 몸 머리될 사람(思籃)과 두손 두발될 사람(査籃) 홍익인간(弘益因簡) 공직자는 어른된 부모(父母) 3세대로, 사람 못된 7월 7일 일곱난장이는 뺀, 사서삼경(四書三經) 성경(姓經) 구성한다.

 

머리 두손 두발 , 적도선녀(赤道線女) 자(自)스스로~소사(小沙)모래(母崍) = 자(子)정착한 네모 어미 넷 가운데 솟아 오른 며느리(㢱乙伊~綿鳦理) 면(綿)피라미드 =돈(査頓)(書~西)= 오(午) 정오(正午) 12시간 중심 0:00 영시(瑛市~營時) 정오(五)우물 다섯가락 봉(鳳) 서백(西白) 흰 해 서울(瑞㠨)에 서고, 황해 바다 적도선 손바닥나 내려 앉아 은퇴 할머니 방바닥에 쓰러진 수(首)머리 온달 북위, 평강공주와 이혼(離魂) 적도선 아래로 떨어져 우물 바닥 자정(子正)에 숨는다.

 

며느리는 정사각형 口 모서리 엄지에 선 십(十)열(熱)더울, ⚪더⚪=🌏지구(地球) 어린 부부(夫사내 口 아내婦) 네모 안 방 이룰 둑4 방벽 선 사람은 4쌍 부부로 구성되고. 바둑판에서 방 한칸 이루려면 4곳에 부부가 서야 하며, 가족끼리 결혼하지 않기 때문에, 서로 다를 2집 부부 서야 나라가 생존한다.

 

인간(因簡) = 아(我)나라(羅)그물, 24시간(時間)42 사돈 맺은 3세대 정육면체 27퍼즐 각세대 정오 = 9면= 혼담긴 머리와 8다리 몸이룬다.

 

사람(思생각할 査사실할, 覽볼 籃바구니) = 생(生), 일(日)날=나라.

 

인간(人間) = 십(十)열, 서로 다를 적도선녀와 위도선남 만나 이룬 오작교 부부는 숫자 5 因 = 큰어미 1 + 어미 4, 한 무리를 이루고 사는 것이고, 인(人)사람, 한자 모양은 한 지역에 정착 모여 사는 사람이라기 보단, 인맥없이 떠돌아 다니는 일정한 주거지 집없는 상태, 나라 집 담을 이룬 인사(因=大1+口4) 사람과 다르다.

 

먼저 ()생각이 무엇인지, '사' 스 시 서, 내가 옳은 방향에서 외가 왼 방향 회전할 스로 돌 일(一)한 어미 해 적도 경선 아래 남위에서 경선을 뚫을 十 부부로 올라 서 북위 저승으로 떨어져 돌 시로 선이 시간 기준 곤(丨)뚫을 나무꾼 아비 나라 열쇠 위선, 스+시=서울, 나라 시작 중심 머리 있는 부부='' 十 2, '' 두손 딸1 며느리1 두발로 아들1 사위1 = 4 사자,   선조후손 환인할 4 네손발가락 손자 손녀 두손 두발, 4와 부모 2, 42 四二 사이(間)간, 사돈(査頓, 四豚)간, 외가와 내가 사이, 새를 생각하는 아(我)()그물~금(金)쇠, 이세상 한뜻 한몸으로 살 나라 가족 3세대 황금(黃金), 내가 죽어도 후손으로 돌아와 지속될 사랑이 무(無)없을에 있는 부부 4쌍 사를 생각하는 것이 囗十사이, 서로 다를 둘 결혼한 대(大)큰 어미 주변 사돈 외가(外家) 새 나라 (田)밭에 내가(內可) 우물대(宇物代) (畓)논 자녀 나라 담은 바구니 네모 = 사람(思籃)될 우(牛)소 딸, 물(勿)말 아들 태어난다.

 

사랑을 주로 얘기하는 (男)사내 (女)계집, 네모 안 만들 사내(思奶)는, 네모(四母) 안에 살 아내(丫奶)를 부양(負良)할 마음일자리가 있다는 이고, 계집(傍集)은 사내가 밖(伯)을 지키는 면(宀)(集)둥울(㪳乙) 사내에 안(安)편안히 알(丫伊)품은 봉황(鳳凰)새 아내(丫奶)란 뜻으로, 1년 농사 추수 끝나면 사내가 아내 집(集)둥에서 나라가 성장하는 추운 절이 겨울입니다.

 

심(心)마음에 두는 전(田)밭에서 생산한 곡식과 면(宀)움집에서 시(豕)돼지를 키우는 족(族)무리, 가족(家族)은 돈(豚)돼지고기를 금(金)으로 바꿔서 저축하는 (錢)상품을 세는 단위로, 경제를 공유한다는 뜻입니다.

 

돈(豚)돼지, 🐷이 사물을 떠올리면, 뜻 모양 한자를 이해하지 못한 것, 설명하자면 너무 길고, 답만 얘기하면, 월()달 = 일(日)나라 대(大)큰 며느리 어미 서백(西白) 아래 새 며느리 동해(東海) 부마(附馬) 사위 남위南位) 부부, 4쌍 = 사람 몸 머리 = 황(凰)할어미(㿣圄彌) 황해(黃海) 아래 두손 두발 오른손 엄지 서백(西白)서흰= 나라 한가운데 서울 위에 정오(正午) 나라 시간 기준선에 뜬 해(十)바다 경선 위선 부부, 2태백 며느리, 경제권 새 며느리가 쥐면 서백, 헌 며느리는 왕을 봉(凰)새 한 황(凰)할머니 황혼(黃昏)녘 황해(黃海)로 남편 북위가 떨어지는 높이를 따라 적도선으로 내려와 저녁 사선을 돌아 결혼한 새 며느리 동해로 적도선 옳은 방향으로 돌아옵니다. 그런 이유로 단군 태백산은 중국 서안 서남쪽에 있고, 우리 조상이 고대 중국 통치한 증거로 지명에 남아있습니다. 돼지는 그 서백 헌 며느리 아래 하백(下아래 河물, 白흰 해) 새며느리 서해의 딸 동해와 함께 뜰 할머니 4 왼발가락 손자 사위를 지칭하는 한국어 말소리와 한자 모양 결혼 혼인 이혼 환인 숫자 설명 음양오행 뜻이다. 사돈(査頓, 四4 豚돼지) 因 큰며느리 할머니 주변 사방 네모=어미 4있다는 뜻, 네모 사방향 모서리=어미 서리=손녀 딸 부부나라, 할머니 해(解풀) 경선이 삼선녀 피라미드 꼭지점 높은 곳 북망산 갈 할아비 북위에 있기 때문에, 사방향 두손 두발 자녀 성벽 나라는 그보다 낮을 곳 움집 가(家)집, 시(豕)돼지 손자 사위 뺀 면(宀)집은 땅을 움푹 파고 갓 덮은 모양, 대(大)큰 엄마(㛪嬤)가 사는 엄(广)집 바위집과 다릅니다. 바위(立설4卑Bar발, 位벼슬)는 할머니 아래 나라 4벽으로 쓸 곤(丨)나무 열쇠 벼슬할 부마 사위들로 둘러 쌓인 집을 뜻합니다.

 

손발가락 엄지에 봉(鳳)새한 부모 손발 뺀 네 손발가락 이름, 소지 1 = ㅡㅣ이등병, 약지 2 = ㄱ 결혼약속 과거 ㄴ 결혼한 현재 일병, 장지 3 = 그 ㄷ 선조~나~후손 3인칭 그들 상병, 검지 4 = ㅁㅁ 양달 음달 서로 다를 두 나라 한나라 될 병장 4병, 딸 사낭(四넉 娘아가씨) 엄지(嚴地)에 봉(鳳)새 4지 두손 두발 갖춘 대(大)큰 백(白)흰 해 엄마(嚴麻) 황(凰)새 머리 선다. 모계사회는 내 주변 사방 내가 이긴 친구 사돈 맺고 아들 데릴 사위로 엄지에 봉(鳳)새 하고, 친딸 며느리를 관리 감독 파견하는 구조로, 적도선 3선녀 口 나라 모서리와 모서리 사이 잇는 선이 동서남북, 동서는 서울 상경할 머리 경쟁하고, 그 옆에 설 부마도위 사위는 조강지처와 함께 남위에서 서울 상경, 북위로 황새와 함께 황경선 타고 떨어져 발바닥된다.

 

10 = 몸 손5+발5, 12 = 손발바닥 부모1 혼 6 + 6, 내외가 20, 24시간 (魂) 한나라 일년 구성된다.

 

머리 부모 엄지 뺀 4 손가락 4 발가락 결혼해야 하는 음양오행 숫자 모양 이유, 일(一)한 어미될 선녀 4 국(囗)나라 네모, 4어미, 면(面)낯, 얼굴 면에 햇빛 반사 눈에 보이는 부분이 남자 알 지식, 그 뒤에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이 여자 얼 지혜인데, 선녀 4개가 모인 면에 곤(丨)나무 기둥 4개가 서야, 정육면체 공간 나라 몸 생기기 때문이고, 일(一)한 선과 곤(丨)뚫을 위로 설 선 길이, 0~9, 한글 스녀+시남=남녀 서, 소, 소~서, 소가 어른된 쇠, 소가 결혼한 손, 9 구는 두 큰어미 결혼약속 'ㄱ' 자녀 그가 경선 적도선 아래 정착한 모양, 한자 구(九)아홉, 궁(弓)활 어미 둥울안에선 얼 어린 기(己)자기1~결혼할 어른된 궁궐(弓亅) 9됐다는 뜻인데, 한국어 소리 모양 구, 역시 같은 음양오행 모양 뜻있다. 한글 모음 'ㅡ''ㅣ' = 한자 일(一)한 곤(丨)뚫을 같은 뜻, 한글 '의' 해가 둘 사이에 뜬 모양, 한자 십(十)열 부부는 해가 떠있는 위치를 24시간으로 나라 정육면체 몸에 4차원 시간 돌 음양오행 윤회 4를 담았다. 한자 한글 모두 정육면체 모양 직접 그린 글자는 없고, 각자 일부분 단면만 표현한다.

 

북경 할아버지 할머니 있는 곳, 중경 아비 어미 있는 곳, 남경 손자 손녀 있는 곳. 한국어 말소리 뜻과 원래 기본 한자 음양오행 뜻, 정오(正午) 시간 기준선 0=12시 해가 나라 한가운데 떠있는 아래가 나라 중심지 서울 뜻이다. 현재 시간 기준선영국 그리니치 천문대, 영국 여왕 왕궁이 그곳에 있기 때문이다.

 

전(田)밭 갈 력(力)힘있는 남(男)사내 잡아와 민(民)노예 생산시키던 것이 옛날 국가고, 결혼(結婚) 혼인(婚姻) 남녀가 하는 것이 아닌, 성(姓)나라를 세우고 이을 (娘)아가씨(丫家氏)와 생산하고 지킬 능력있는 (郞)사나이가 하는 것으로, 성씨(姓氏)나라고조(高祖)아래 8촌이내 직계존비속(直係尊卑屬)이 이루는 방계(傍係) 가족을 말하는 것으로, 출신지가 현조(玄祖)입니다.

 

''으로 표현한 남자는 화랑 (花)꽃 ()사나이, 꽃처럼 꾸며야 선택받아 지킬 사랑(思娘)있는 남자란 뜻으로, 랑(郞)사나이 병정개미 씨(氏)손 아우(丫友)들이고, 병정개미 중에서 백(白)엄지손가락처럼 능력있는 인(人)사람 백(伯)맏이 씨(氏)손 가락들 지아비(指丫丕) 수(手)손을 계승하는 아형(丫兄)맏이는 나이가 많은 아(丫)들이 아닌, 국(囗) 인(儿)어진사람 = 백(白)엄지(俺指)손가락 지어미(指俺伊)처럼, 다섯손가락 네 아우들을 합친 몫 뛰어난 능력있는 아들이 성(姓)나라를 계승하는 씨(氏)개미가 될 수 있는 것으로, 아우는 한핏줄로 태어난 벗이란 뜻이고, 백(白)엄지손가락이 있어야 손아귀(手丫鬼) 힘을 발휘할 수 있고, 전쟁에서 병정개미 아우들이 많이 죽기 때문에, 백(伯)맏이 아형은 죽은 아우들 가족 부양(負良)하게 됩니다. 

 

''으로 표현한 여자는 낭자, (娘)아가씨 (子)아들, 혼인할 때가 된 부양(負良)이 필요한 사람으로, (子)은, 부모(父母) 수(手)(丫)가락과 큰 나라 시집(媤集)둥지(㪳地)로 혼인(婚姻) 날아가 다른 나라 전(田)=전(錢)돈 관리하는 안주인이 될, 우리집 (月) 떨어지는 구분하지 않는 말로, 감생심(敢生心) 살아생전에 감히 넘을 생각조차 할 수 없는 땅이 높은 덕(焉德)을 쌓은 봉(鳳)새 (奶)는, 자기 집(雧)큰둥지에(氏)을 낳는 여제(女帝) 혼인(婚)하는 시조(始祖)새 아들이기 때문입니다.

 

사나이()아가씨() 공통 글자가 양()으로, 사랑은 '良'을 지향하는 마음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아기를 안고 (啂)젖먹일 준비가 된 녀(女)어머니가 될 (娘)아가씨는 면(宀)집 아내()편안히 아기 키울 부(負)이 필요한 주인(安主人)이 될 사람입니다. 엄마(俺嬤)같은누이(啂伊)를 또한 어미, 누나(啂乸)라고 합니다.

 

누(啂)젖먹일, 생물학적 기능만 본 뜻이고, 한국어 말소리 한마디엔 여러 다를 뜻 담겨있는데, 핵심 뜻은 누(縷실 별), '누루'는 여자가 세상 나라의 중심 항성 (解~결혼한 海바다)란 뜻이고, 그 해로부터 나온 나무, 유에서 무될 물, 해와 다를 별이 보이지 않는 , 중력에 의해 어미 아(我)나~라(羅)그물~금(金)를 떠나지않고 어미 해를 중심으로 나라 삼세대(三世代)가 한뜻 한몸으로 이세상 삼(三)석 삼선녀(三3 線줄 女4)안에 산다는 뜻입니다.

 

즉, 고대 사회는 남존여비 조선시대와 달리, 머리1 어미(漁물고기잡을 美아름다울~圄옥 彌두루)될 누이(縷실 두발 오른발 아들1 ~ 왼발 사위1 잡을 두손 오른손 딸1 ~ 왼손 며느리1), 4담은 나라 바구니 (籃) = 사람 음양 남녀 2,  42四二사이(間)간, 사돈간(査사실할 頓조아릴, 큰어미 해 나보다 낮을 내 주변 四4 豚돼지) 因+因, 나라 두 큰 어미 아래 자녀 서로 결혼할 사돈, 어미에서 어미로 계승될 모계 중심사회로 한국어 말소리 뜻 모양 한글 한자, 사회구조 음양오행 나타납니다.

 

음양오행, 남녀 부부 손발 다섯 부모와 두손두발 자녀 넷 열나라 24시간 모형도

 

사랑뿐만 아니라 사람, 사돈, 사회 '사'말소리 뜻 숫자 4가 본질, 남녀 2로 이뤄진 두손 두발 4, 시조 0~1로부터 4, 시조-2세-3세-4세 = 十十十十 선녀와 나무꾼 부부 4, 무(無)없을, 저세상 며느리(面乙伊) 갈 산소(酸素)와 사위(四圍) 갈 산소(狻笑)에도 4가 산에 있습니다. 출산에도 4가있죠? 한글 'ㄱ'결혼약속한 딸아들  'ㄴ'결혼한 현재 사위 며느리, 'ㄷ'75% 많을 손발 다된, 'ㄹ'될 미래, ㄱ+ㄴ='ㅁ'결혼한 나라 어린 1이 9된 구, 결혼약속된 국(囗)나라 사벽, 국 囗ㅕ느리(面낯 鳦제비 理다스릴), 사후세계에도 4가있죠? 이세상 3과 4, 서로 다를 두나라 결혼 혼인한 이태백 며느리 이혼하고 갈 태백산 산소 돌아 환인할 이태백 새며느리 헌며느리 3선녀 동해-서해-황해, 서해가 정오 0=12시에 선 곳이 서울, 서울에도 4대문있죠? 그 사대문, 문(門)문, 결혼 문이고, 왼쪽에 있는 기둥이 나라 열 기둥 열쇠 사위, 옳은 기둥이 나라(因) 대(大)큰어미 될 일(一)한 선녀 대궐(大亅)자물쇠 며느리 뜻이다. 위에 미완 도형은 동서양 공통 음양오행 뜻, 알타이어족 한국어 만주에서 확산됐다 합니다.

 

즉, 사랑은 囗 네모 며느리, 큰 어미 주변 딸 4, 지킬, 어미 '아'로부터 나온 나라 나무들 마음속에 새겨야 한다는 뜻. 얼울알, 3위일체, 없을(無)무 0 ⚪ 영, 있을(有)유 1 이세상 점찍은 ⚫ 어?될 얼 뜻 선 SUN 해(解풀) 🟡 답 지혜 담은 몸 손(孫) SON 알 지식 껍질, 얼과 알 결혼으로 붙은 일(一)한 어미 선녀(線줄女4) ⚪ 울(蔚풀 이름) 우리. 이름(伊오른손 왼발 잡은 㐭곳간) 4 죽을 돌아올 4세대 나라 내 한뜻 한몸으로 생각하는 것이 음양오행 24시간 사랑이다.

 

사(思)생각할 전(田)밭, 자녀 결혼으로 한집 두방 쓸 모(母)어미, 장모 시모, 2이(伊)저, 이=어미2, 아래 딸 저(姐누나)가 'ㄴ'결혼한 며느리 =저, 이(爾)너, 그 저가 결혼한 어미 이 아래 는 손녀 딸 팔8다리 엄지 어미로 할머니와 연결된 다섯손가락 오작교 다리를 말한다. 한자모양 국(囗)큰 나라 안에 10 십(十)열 쇠 부부 경선 위선 교차로 있고, 네모 안 큰어미, 딸 작은 네모 딸 4있는 엄지와 네손가락 5오(五)다섯 두손 두발 행(行)다닐 10+2부모 = 12시간 낮, 외가 12시간 밤, 24시간(時間) 기준 선SUN SON이 서울위에 정오에 뜬 해, 서해(西海)다.

 

즉, 내 집 엄마가 12시에 있는 곳이 시간 기준 0시, 낮 12시, 어미 해가 아비가 있는 저승으로 간 자정이 밤 12시간으로, 환인단군(桓因檀君) 결혼 이혼 환인 음양오행 시간 개념은, 알타이어족 한국인 조상 옥기문화가 동양에서 서양으로 넘어간 것이 역수입된 흔적이 한국어 말소리 뜻에 남아있다.

 

씨(氏)손 아비(丫丕)처럼 우뚝설 남자 아우들 올아비(兀丫丕)는 생각하는 사랑(思良)을 실현하는 부양(負良)하고 지킬 준비가 된 (郞)사나이는 면(宀)집 밖 경쟁에서 살아돌아온 백(白)능력있는 인(人)사람 백(伯)맏이는 성(姓)나라를 시작할 안주인이 필요한 면(宀) 바깥 주인(伯主人)이 될 사람입니다. 아빠(아바丫䇑)같은 다섯손가락 중에 으뜸인 능력있는 올아비를 오빠(俉䇑)라고 합니다.

 

아비처럼 우뚝설 남자 아우들 올아비(兀丫丕)와 엄니(㛪奶)처럼 젖먹일 여자 아우들 누(啂)를 합친 말이 오누이(俉啂伊)라 합니다.

 

씨(氏) 아(丫)가락어미(指俺微)와 지아비(指丫丕)를 어버이(伊)라고 하는데, 엄니(俺奶) 어니와 지아비(指丫丕) 아지를 합친 말이고, 가운데 글자 는 무()춤으로 자신의 혼(魂)얼빠지면, 선조의 혼이 몸을 빌려 말하는 것이고, 는 알타이어족 몽골어에서 남자무당 사먼은, 나라 사람 사이 좋게하려는 선조(先祖) 하늘 뜻 지혜를 빌리는 사람이란 뜻입니다.

 

다른 나라와 약탈 전쟁에서 생존하고 민民노예를 잡아 온 주인主人사람을 유지하려면, 나보다 더 강한 나라나 비슷한 나라와 전쟁은 내가 죽거나 치명상을 입을 수 있기 때문에 강자와 전쟁을 피해야 사람으로 살아남을 수 있고, 약육강식 경쟁에서 전쟁없이 살아남는 방법이 다른 가족과 한가족이 되는 결혼結婚이고, 혼인婚姻 글자 뜻을 분해 요약하면, 약한 나라가 강대국에 딸을 보내서 그 자子후손들과 내 후손들이 사촌지간이 되면서 두 가족이 혈연 피로 맺은 혈맹으로 한가족되는 것입니다.

 

결혼 혼인하는, 녀()(月)딸은 생(生)날 =(日)를 낳아, (氏)아래를 계승하러 큰 나라 시집(媤集)둥지로 정든 내집(集)둥울 아우(丫友)벗들 떠나는 마음이 (昏)어두운 (婚)이고, 그 국(囗)나라와 연결되는 계(系)사람이 돼야 작은 나라 가족들이 임금 아래 나라를 다스리는 사(士)선비로 살 수 있는 것이 결(結)맺는 것으로, 밑에 있는 신분 농공상중에서, 농사짓는 농민 특산품을 만드는 장인 매매할 상품 유통망을 제공하는 상인은 몸으로 노동하는 평민(平民)노예라면, 노동하지 않고 왕을 말로 보좌하는 것이 선비, 나라의 주인(主人)사람으로 구분되므로, 백(伯)맏이 = 제(帝)임금과 인연(人聯)을 맺는 (姻)혼인은 (女)딸을 인(因) 대(大) 국(囗)나라로 보낸다는 뜻입니다.

 

민(民)노예는 노동하고, 인(人)사람은 사(思)생각하는 람(籃)바구니로 생각(生覺)합니다. 노예는 유인원인 사람처럼 주인이 정한 유전자 운명 본능대로 행동하고, 인간인 주인(主人)사람은 유전자가 정해준 운명 틀을 벗어난 자기 선택하는 것이 다른 점입니다. 운명(運命)이 정해준 계획대로 진행해야 목숨이 보존되는 노예는 주인이 죽으면 함께 순장해서 충성 보장받기 때문에, 내 마음 가는대로 선택한 결과를 받아들이는 지혜로운 운명(云命)은 주인간(主人間)인 사람만 선택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가족은 이미 혈연관계기 때문에 가족끼리 결혼하지 않는 것이고, 생존력 높이기 위해 힘있는 나라로 딸을 보내서 힘있는 나라와 피로 맺은 혈맹 한가족이 되는 것입니다.

 

'良'은 양으로도 읽고 량으로도 읽는데, 한자 소리를 읽는 한국말에서 'ㄹ' 발음이 쓰이는 경우가 있다.

랑'良'의 뜻으로는, 어질다, 착하다, 곧다(바르다), 좋다, 훌륭하다, 아름답다, 길하다, 

 

'良'이 쓰이는 단어는, 양심 良心, 양민 良民, 당선 선출되서 할일많은 선량 選良 할일없어 한가한 한량 閑良.

 

잘은 모르겠지만, 백白흰이 상형문자 엄지를 뜻하고, 손가락 중에서 엄지는 맏형을 뜻하기 때문에, 삼촌을 숙부叔父로 부르고, 큰 삼촌은 백부伯父로 달리 부릅니다. 집성촌 가장 큰 어른을 백伯으로 부른다는 것을 단백檀伯에서 알 수 있고, 제帝임금들중에 임금인 황제皇帝에도 '白'이 쓰이는 것을 참고하면, '良'은 '白'이 몸을 낮춘 느낌이 듭니다.

 

즉, '良'은 큰 어른인 '白'이 자기 가족 형제자매, 아래 동생들을 보살피는 마음으로 생각됩니다. 큰 형님, 큰 누나가 동생들을 악한 마음으로 대하진 않겠죠? 내가 힘들어도 동생들을 위하는 마음이, 이성인 사내를 만나면 랑郞사내를 보살피는 마음이 되고, 아가씨를 만나면 낭娘아가씨를 보살피는 마음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사랑은 주고 받는 것이 아닌, 보살피는 마음으로 주는 것이고, 사랑 = LOVE = 思良 = 남녀를 특정할 땐, 사랑思郞 사랑思娘으로 쓰고 사랑으로 읽으면 될 것 같습니다.

사랑 한자 뜻은 보살펴 주는 마음

 

선량 選良 되서 할 일 생긴 국회의원님들이, 자기 형제자매 돌보는 마음으로 열심히 주는 정치를 하면, 그 마음이 다르지 않기 때문에 싸울 일 없을 겁니다.

 

와~ 내 생각이 맞았어요.

(愛)사랑(思良)은 수(受)받을 심(心)마음 쇠(夊)천천히 걸을, 함께 천천히 걸으면서 마음을 받는 것이고, 랑(良)어질다는 것은 백(白)엄지 = 능력있는 사람이 그렇지 못한 인(人)사람을 받침하지 못하면, 망(兦)도망가고 사람이 없어 성(姓)나라가 망(亡)망하기 때문에, 백(白)능력있는 인(人)사람 (伯)맏이가 그렇지 못한 사람 받침하는 것으로, 白 + 兦 = 良 사랑(思) 실천하는 부양(負)하는 것이, 백(白)경험을 갖고 갈(曷)어찌할지 알려주는 ()아버지 할머니 = 지혜(知慧)있는 사람, 호모사피엔스 인(人)사람 간(間)사이로, 부양하지 않으면 양심(良心)의 가책을 받는 것이고, 양심의 가책도 받지 않는 것이 사람 지식(知識)을 갖고 사람 성(性)본능에 충실하게 사는 사람인 유인원으로, 본능을 다스리는 이성(理性) = 인간 사랑(思)이 없는 유인원은 문명이 없습니다.

 

이후 더 알게 된 (良)어질, 글자 뜻 = 백(白)흰, 왼쪽 오른쪽 음(音)소리 말 뜻, 나라 둘레 얼굴 가죽 아(錏)투구 가림목 백=바박발 비(比)견줄 남자, 나라 구심점 주(丶)해(解)풀 머리 두(兜)투구 흰=희흰흴 백(白)결단한 뜻 여자, 위아래 구성된, = 아(我) 결혼 (羅) + = 큰 나 + , 어질 = 어미 진 흴닭(酸素)산소, 태백산(太白山)뫼신 어미가 어진, 그렇게 될 = 어질 = 살아있는 흰닭 황새(凰瓕) 어미(魚彌) 두루(兜縷)구심점으로 다스리는 서울(西鬱) = 서안(西安) = 열달 품은 조(朝)아침(我侵)단(旦)나라 나와 가족 이름(隬㐭)곳집있는 언덕(焉德) = 아사달(娿䲉闥), 단(亶믿을 単 檀)박(泊배 댈 闥) 나무(木)목 = 혼(魂)얼.

 

침(侵)침노할, 다른 나라를 침략하거나 당하거나, 언덕(焉德) 사랑한다는 열마디 말보다 일사불란(一射不亂), 쏜 화살이 호랑이가 불쌍하다고 되돌아 오지 않듯이, 호랑이 = 돈 번 결과 가져오는 것이다. 우(又)또, 또다른 나, 수(手)손 모(毛)털 = 양손 = 초(艸)풀, 멱(冖)덮을 뜸들여 자손 얻는다는 말이 침(侵)이고, 그 능력 갖추는 것이 치(治다스릴 齒이 雉鴙꿩 褫빼앗을 豸맹수 鯔숭어 鴟소리개 廌해태 馳달릴)사냥 능력 평가 해치(獬廌)로, 평가하는 존재가 어미, 모계 구심점 사회다.

 

치(痴 癡 )어리석을, 치우천왕을 뜻하는 글자 치가 어리석을, 우(尤)더욱, = 마마보이, 흴닭 돌아가신 어미(母)모신 산(山)뫼, 아래 있는 훼(虫)벌레, 엄(广)집 = 어미(魚彌) 줄임말 엄(㛪)가릴, 엄(厂)바위집, 서로 다를 상극 붙어 하나에 있는 마중(痲中) 윤회, 마(麻)삼(三彡)은 엄마들의 시조, 마(痲)저릴 = 돌고 도는 무한 윤회의 시점에 있는 존재가 엄마, 이세상과 저세상 모든 만물의 루(婁)별 = 구심점 뜻, 그 Rule 규칙에 충실한게 마마보이, 우리 선대조들 음양오행 사상, 삼족오(三鏃䖚) = 요약하면, 어머니가 시키면 호랑이 잡아온다는 뜻입니다. 그걸 부계계승 확립한 화하족 하(夏)나라 중국 사람들이 비웃는 뜻으로 쓰는걸, 주나라 유교 문화 한자 역수입, 어머니 말 듣는걸 수치로 알던 중국에 사대하던 조선(朝鮮) 남존여비(男尊女卑) 사회인데, 웃기는 것은, 상조(商朝) 요녀로 알려진 달기, 산달기(産闥起) 글자 뜻은 산과 언덕에서 양기(羊起)품어 기(己)자기 어린 얼 낳는다는 뜻이고, 그곳이 아사달, 상조(商朝)를 계승한 선조(鮮朝) 글자 뜻도 어미가 열달품어 아이들 낳는다는 뜻입니다. 상조 시조새가 상양새(商羊鰓) 황새(凰瓕)로, 상나라와 고조선 = 고죽국(孤,竹=鬻,國) 새, 대나무, 환웅단군 박달나무, 목(木나무 目눈)상(相)서로, 나무와 눈, 알고 있는 것들에 있던 뜻을 붙인 것으로, 목(木)나무(挪無)는 윤회하는 사람 혼을 말하고, 나라 안 마음을 모을 구심점과 나라 밖 둘레 지킬 버팀목이란 뜻이 나라(商)상(相)서로(胥)서(瑞)상서로울, 어머니가 아이들 아들 맏이 바(白)희 딸 맏이 둘 선택 세운다는 뜻이다. 백(伯)맏 2명, 다섯 손가락 중에 엄지로 쓸만한 누나(縷娜), 오빠(䖚䇑)를 양손 이(爾)너 2×4=8명 양가 16명 = 남 8명중에 랑(瑯)옥돌 왕, 여 8명중에 이(㢽)미끼, 설(楔)문설주 서는 설날(楔䖓)은 서로 다른 두 나라가 결혼 혼인으로 큰 한나라가 되는 날이고, 장가(張可)를 보내던, 시집(屍執) 시가(屍家)를 보내던, 일(日)나라(囗)둘레 아빠(錏)투구 가림목 얼굴 먼저 보고 통과해야, 최종 결단할 뇌, 일(一)한 구심점 주(丶)해(解)풀, 품을, 시어미(屍魚彌), 장모(張毛)깃털 = 위에 있는 어른 최종 결단한 뜻으로 결혼 성사되는 것으로, 문지기가 안방마님 뇌 뜻 거역하는 것은 몸이 병이 들어 머리 뜻대로 되지 않는 역천하는 것입니다.

 

오(吳)나라는 수모(手毛)손털 양손, 양가, 손 바닭=부모, 엄지=부부, 이(爾)너 2×4=8 팔(八)여(旅)군사 덟, 양가 24명 나라 문설주 질서, 양손 12명 나라 구심점과 둘레 질서, 한손 6명 육(六)여섯 부모 자녀 질서, 오(五)다섯손가락 형과 아우 자녀들 손 위아래 질서, 올아비와 누이들 나라 안밖 질서, 음양오행 위아래 질서 선 나라를 뜻하고, 지어미(指魚彌) 구심점 황새(凰瓕) 계집(鷄集) 화살 쏠 추(椎)쇠몽둥이 조(鳥)새 기마궁수 호랑이(虎瑯㢽) 사냥 해치(獬廌) 엄마가 옥봉(鈺捧) 궤(几)안석 내린 봉(鳳)기마궁수 사냥꾼, 설(楔)문설주가 할 일은, 엄명(㛪鳴) 나라 뜻 = 조공(朝貢)바쳐야 할 호랑이들이 떡하나 부족한데 안될까요? 되묻는 어리석음 정(正)바로 잡을 언덕(焉德), 안돼 안돼 열번 말하기 보단, 복(攵)칠 처음부터 집행 조정(朝政)해야, 상업(商業), 목(木)나무 양(羊)얼 아이(丫夷)들 성장, 나라 상업 발달시키는 질서 = 힘에 의한 질서 = 삼족오(三鏃吳) 뜻이다.

 

사랑(思良)은 성(姓)나라 인간, 사람사이 문제를 푸는 운영(運營) 운(云) = 신(申) = 지혜로운 마음 백(白) 이성(理性)이, 귀(鬼)지식 운용(運用) 성(性)본능이 함께 있는 것이 혼(魂)얼이고, 귀(鬼)자율신경에서 운(云)지혜로운 마음 백(白)운영없는 것이 백(魄)넋, 사랑이 없는 사람 귀(鬼)자율신경 지식처럼 조건반사 본능만 남은 것이 유인원입니다.

 

따라서, 사랑은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시작하는 것보다 유지 발전하는 것이 더 중요한 이유는, 사람인 유인원도 사람 본능대로 행동하기 때문에 시작은 인간처럼 할 수 있지만, 사람 본능을 중요시하는 유인원과 사람 사이를 중요시하는 인간 지혜가 있고 없고 차이가 문명과 나라를 유지 발전시킨 원동력이기 때문입니다.

 

인간 감정(感情), (感)느낌대로 선택하는 LOVE는 사람(思籃)으로 생각(生覺)하는 과정이 같은, 정답노트 = 운명적인 유전자가 대뇌피질을 지배하는 챔팬지 오랑우탄 유인원의 것으로, 한국어 사랑(思良)은 본능적인 좋은 느낌을 다스리고, 같은 둥지 알에서 태어난 나라 우(友)벗들 ()곳간 ()많이 채우는 ()지혜롭게 서로 돕고 부양(負良)있는 이성(理性)적 문명인의 사랑입니다.

 

아기 안은 녀(女)아내(丫奶)가 될 아가씨(丫家氏)와 태(太)아(䳗)날 아이(丫伊)들 면(宀)집(集)둥우리(㪳) 안(安)편안히 키울 수 있도록 부양(負良)할 양식(良食), 전(田)밭 갈 력(力)힘 있는 남(男)사내 생산한 씨나락(氏奈禾累)보관한 름(㐭)곳간지키는 랑(郞)사내 집(集)밖(伯)엄지는 나라 생존지키는 良 = 安 못하면 여자는 아기와 먹고 살려 수(手)손에 과(戈)창을 들고 아(我)내가 직접 먹을 것 구하러 망(妄)나가서 빈(宀)집되서 망(亡)망한다는 뜻입니다.

 

이후 더 알게 된 사실, (愛)사랑 구성 한자 = ( = 爪)손톱 서로 다를 둘 사이에 서 하나로 묶는 구심점 어미가 내리는 지휘권, ( = 覓찾을 冪幎덮을 糸가는실)덮다, ()마음, ()뒤처져오다. 발을 가리키는 (그칠 지)를 거꾸로 한 글자로, '머뭇거려서', '뒤져 옴'을 나타냄. 쇠(夊)천천히 걷다. 편안히 걷다.

 

남녀 사이 사랑만 뜻하는 것은 아닌, 사랑 경쟁 약자, 패배자 마음 헤아려 어루만져 보살피고 나라 떠나지 않게 관리한다는 뜻이다. 동서양 그리스 로마 신화, 성경, 고구려 벽화 수렵도 삼족오 음양오행 관련 설명 필요해서 다 설명하자면 너무 길고, 호랑이 누나 시집 오빠 장가 가는 설날(楔䖓) 호랑이(虎범 옥돌, 爾너 미끼) 사냥 경쟁에서 패배한 일곱 난장이(亂奘爾) 아우들 마음 달래는 것이다. 멱(冖)덮을, 뜸들길 기다릴, 아쉬운 마음 풀릴 때까지, 이(㢽)미끼, 궁(弓)활 = 얼 어른 마음과 마음 사이에서 마음을 듣고 살펴 반목하지 않도록 어루만진다.

 

호(虎)범(凡)무릇, 어미(魚彌) 두루(兜縷) 황새(凰瓕)가 내린 지휘권 궤(軌수레바퀴 机책상 几)안석(案錫) = 일(日)나라(囗)국 둘레 얼굴 가죽과 일(一)한 = 주(丶)해(解)풀, 나라 안밖 구심점 금(金)쇠 = 나라 밑거름 소금 될, 목(木나무와 目눈)상(相)서로, 나라 구심점으로 선택된 남녀 오빠 누나 결혼 혼인 아빠 엄마 자기 역할 자녀들 관리하는 것이고, 엄마가 자기 아이들 평가한 결과, 궁(弓)활 어른인줄 알았는데 기(己)얼 어린이 판명된, 능력 부족한 마음 다시 잡도록 응원하는 것(愛)사랑 글자 뜻이다. 

 

낭랑(娘郞) 18세는 혼인할 나이와 경제적 준비가 된 남녀를 뜻하는데, 옛날 농사짓던 대가족 시대는 모든 식구가 함께 살았기 때문에 따로 나가사는 독립하지 않고 부모님 모시고 한집에서 함께 살았는데, 지금은 결혼 = 독립 따로 사는 것으로 생각하고 그렇게 하고 있기 때문에, 18살에 집 살 돈 있을리 없죠? 부모님이 사주면 상속 증여세 내야하고, 자수성가 18살에 결혼은 절대 할 수 없는 것으로, 30살 넘어서 초혼하기 때문에, 30살 이하는 사실상 혼인할 수 있는 준비가 안된 미성년자가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1인 가구 현상에 맞춰 작은 집을 공급하는 것은 정부가 해야 할 정책이 아니며, 정부가 해야 할 정책은 6~7인 가구용 주택 공급에 주력해야, 아들 딸 3자녀 출산해야 인구 감소없고, 부모님이 봐주니 부부가 맞벌이 할 수 있고, 부모님 집에서 사니까 집 살 돈 없어도 되고, 부모님 사망할 때쯤 자녀들 성장 혼인하니까 빈집되지 않는 겁니다. 신혼초에나 월세 임대료 내고 잠깐 따로 살면 모를까, 현재는 독립에 초점 맞추다 보니, 집 살 돈없어 결혼도 못하고 자녀도 출산하지 못하니 나라가 망하는 것으로, 나라는 국가만 말하는게 아닐, 랑郞사나이 글자 오른쪽에 방이 붙으면 나라를 뜻하기 때문에 나라는 내 가족을 꾸리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돈이 있어야 먹고 살 수 있다는 당연한 지식은 귀(鬼)좀비도 알고 있는 것으로, 같은 돈을 쓰더라도 함께 사는 사람과 사이를 발전시키는 운영에 쓰는 운용하면, 서로 돕고 싶은 신(申)지혜로운 마음 사랑이 성(姓나라를 발전시켜 줍니다.

 

사랑의 신 에로스 히메로스 큐피드 아프로디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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