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하는 사람 잉태하는 인간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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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성씨

임신하는 사람 잉태하는 인간 차이

사람(思籃)은 임신(姙娠)하고 인간(人間)은 잉태(孕胎)합니다. 사람에 있는 인간과 유인원(類人原) 차이 문명은 간(間)사이, 사람 관계를 부양 관리하는지, 자연에 맡기고 방치하는지 여부입니다.

 

이 사실을 이해하기 위해선 알고 있던 고정관념을 다소 깰 필요있고, 선대(先代) 조상님들이 어떤 생각으로 한자 뜻을 구성했는지, 구성된 한자와 우리말 뜻 관계를 함께 보고 생각해야 알 수 있습니다.

 

인간과 비슷한 유인원 사람 개인은 인간과 큰 차이없는 것은 IQ120 챔팬지, 250개나 되는 수화로 인간과 소통할 수 있는 오랑우탄 존재에서 알 수 있는데, 유인원이 문명 건설하지 못한 이유, 생각하는 바구니 사람은, 오감으로 감지한 뇌에 담긴 정보에서 어떤 선택할까? 좋은 느낌인 행동한 결과가 나쁘면 다시하지않는 정답 지식(知識)이 쌓인 것이 유전자 성(性)본능에 충실하는 것입니다.

 

사람 뇌, 대뇌피질이 유전자 영향크게 받는 유인원 뇌, 유전자가 전달하는 지식 운명 영향 낮은 인간의 뇌 (性)본능이 알려주는 정답 (理)다스리는 규범, (㐭)곳간에 곡식을 쌓고, 선조가 죽어 하늘이 된 (旦)아침 해 = 날, 면(宀)집에서 시(豕)돼지 키우며 돈(豚)돼지 = 금(金)황금 바꿔 저축하는 전(錢)돈 = 경제 공유하는 무리 가족(家族)이 된 전(田)밭 갈 력(力)힘있는 남(男)생산한 양식(良食) 지키는 랑(郞)사내(夫)밖(伯)주인과 부(婦)아내(安)주인이 생(生)낳은 성(姓)나라 사람들 사이 (亶)믿고 하늘이 표현하는 신(申)지혜를 얻으려 시(示)제단을 세우고 신(神)제사를 지내는 천자(天子) 어머니가 일(日)해 = 날, 낳은 제(帝)임금 백(伯) 아형(丫兄)맏이를 중심으로, 직계(直系) 선대조-후세손 종가(宗家) 잇는 성씨(姓氏) 중심 부부(夫婦) 수(手) 방계(傍系) 아(丫)가락 우(友)벗들과 후세(後世), 다른 성(姓)나라 가족과 외사촌 사이로 한가족되는 결혼(結婚) 혼인(婚姻)은 딸린 식구 녀(女)딸이 큰 나라로 가서 안주인(安主人)으로 선대조와 후세손 있고, 시집(媤家)가는 나라 전(田)돈 심(心)관리하는 인맥으로 연결된 큰 나라 국가(國家), 인간 문명이 유인원과 다르게 성장하는 것으로, 백(伯)능력있을 때 서로 부양(負良)하는 사랑(思良)이 만든, 살아있는 선대조(先代祖) 할(㿣)지혜가 아기 키우는 본능만 있는 유인원과 달리 인간 문명이 발전한 이유입니다.

 

장황해서 머리 아프겠지만, 임신과 앙태 차이를 알기 위해서 필요한 내용입니다.

임신하는 사람 유인원 잉태하는 사람 인간 차이는 아기뿐만 아니라 할(㿣) 부양(負良)하는 것

 

임신(姙娠)을 구성하고 있는 한자 뜻은, 진(辰)12지지 용(龍)이란 뜻이 아닌, 조개가 껍질 밖으로 발을 내민 모습 자연현상을 그린것이고, 임(任)맡길, 그런 자연 현상에서 생존 부담 녀(女)여자에게만 맡긴다는 뜻은, 사람 유인원이 자연현상을 보고 자연에 부양(負良)을 떠넘기는 으로, 인(人)사람 간(間)사이 부양(負良) 묵시적 믿음 깨는 자연현상 본능에 충실한 유인원 출산하는 것입니다.

 

임신 말소리와 한자 모양 뜻 알려면, 인간=나라, 사람=날, 나라 음양오행 단순한 구조 알면 쉽다.

 

임(任)맡길 진(辰)지지, 10간 12지지, 나라 몸 10간 + 나라 혼 12시간 = 내가 외가 20인 몸과 4차원 혼 24시간 = 인간(因簡) 나라 구성된다.

 

이 말소리와 한자 뜻은 현재 개념으론 이해할 수 없는, 고대 모계사회에서 시작된 한국어와 한자 출발 인정해야 생각이 쉽게 풀리고, 12동물 고정관념 우상 버려야 뜻 알 수 있다.

 

사람 = 口 어른된 수직선 4 수평선 4, 남녀 2 이(二)두, 부부로 쌓을 나라 둑 4, 口口=엄(嚴)엄할, 엄마(嚴麻 㛪嬤)는 어미(漁美~圄彌)된 딸 4둔 존재, 나라 방 口 면 이룰 4위, 4돈 맺은 주변 4 모서리 둔 정사각형 2면, 며느리 평면, 사위 벽면, 부부 3세대 6면으로 3차원 나라 몸 퍼즐 구성된다.

 

정사각형 네모 모서리, 90도 구공= 지구 어른됨, 그 지역 어른됨, 어린 아이 ㅇ~ㅁ 어른됨 =어미, 나라 어린 지구에서 어른 정육면체 됨, 이세상 낮과 밤, 낮=만, 밤=반, 하나됨 맘+몸=Mom=Mother 나라 운영자 시스터, 모(母어미 模법), 도형과 시간 변화 말소리 뜻과 함께 나라와 자연현상 생각해야 한다.

 

믐 = 이세상 부모 바닥 위에 선 나라와 이세상에 서지 못한 저세상 나라 네모를 구성하는 선녀와 나무꾼 4=자녀 어른된 미혼 남녀가 나라에선 저승사자에 해당된다. 흩어지면 나라가 죽고, 뭉치면 나라가 산다.

 

임신(姙아이 밸 娠아이 밸) 임진(任맡길 辰지지)은 내 딸을 맡길 외가(外家) 친구(親친할 舊예), 네모 모서리 지역 방향에 내가 옛날에 친 이긴 나라에, 내 딸을 며느리로 시집 보내고, 그 나라 아들을 사위로 받는 것으로, 주체가 딸, 그옆에 설 부마도위 경쟁할 1234등 안에 든 사위(査位)는 외(外)바깥, 돈(豚)돼지, 이김(李金) 높은 나보다 낮은 저승, 밤, 땅 아래와 땅위 사이에 선 외가 = 사각뿔 피라미드 땅과 맞닿은 4면 모서리가 외가와 내가 사이에 새나라 설 모서리(母西理)다.

 

(辰)지지란? 아(我)나, 이(伊저 爾너) 나와 손잡은 나보다 낮은 저, 나와 다를 너, 친구 외가 사돈(査사실할 頓조아릴), 인(姻)혼인 = 女4~大1 = 환인(桓因) = 손가락 4지 손목, 발가락 4지 발목, 두손 두발 4지 나라 목, 무리 머리로 가는 길목(姞성, 木나무 남4 目눈 녀4)상(相)서로(西路) 달리 돌 나라 서울 가는 길에서 부부된 지구 공~정육면체 국가, 나한테 진 친구에게 딸이 시집가서 부임할 부임할 지면(地綿), 음달(陰闥)에선 이긴 나라 중심 양달(陽闥)로 장가 보낼 아들 4=이무기, 땅속에 있는 뱀이 땅위 양지로 승천하면, 큰어미 해 양달(陽볕 闥문) 장모가 쓸 용(用 龍)이 된다.

 

따라서 임신(姙娠)은 내가 이긴 친구 점령 지역에 내 자손 출산하는 것으로, 그 기준인 딸 시집=총독으로 부임, 나라 방벽 둑, 담을 튼튼히 하는 것이 임신 출산으로, 유인원과 다른점은 4람 관계 인의(因인할 衣옷) 5 엄지와 4지 지속적 유지됨이다.

 

임신(姙娠)의 다른 설명 잉태(孕아이 밸 胎아이 밸), 孕 = 어미와 딸 모녀 관계, 胎 = 아(我)나 4로 나라 口 네모 2면 옳을 한쪽 부부 내가(內可) 이룬다는 뜻으로, 서로 상극인 외가(外家)는 지구 적도선을 돌 ⚪ 원으로 옳을과 왼 구성 하나됨 동격 한몸이다.

 

口 네모 안에 남녀 누가 大로 있는지, 북방계 유목민은 사냥하고 돌아갈 곳간 중심에 여자가 있고, 농사짓던 남방계 정주민은 곳간을 지킬 중심에 남자가 있다.

 

사냥 채집 이동하던 구석기 시대는 모계 중심 사회 성(姓)나라 날 출산한 큰어미 이름(移옮길 㐭곳간), 농경 정착 시작한 신석기 시대는 팔씨름(八氏㐭) 파(派)물갈래 아비 이름(理다스릴 마을 㐭곳간)으로 다르다.

 

한국어 말소리와 한자 모양은 수천년전 고대 모계 사회로부터 시작됐지만, 창세기 이후 = 단군 웅녀가 곰에서 사람된 시점, 웅녀를 곰으로 전락시킨 남존여비 = 부계 성씨 시작 = 전세계 4대 문명 부계 사회된 현재 상반된 현실과 큰 괴리에, 소리와 한자 모양 뜻 변질됐다.

 

잉태(孕胎)는 자연 현상 임신과 달리, 사람 사이 관계를 중시한 인간 문명에 쓰이는 글자들로 구성돼있습니다.

 

(子)(丫)은 수(手)과 지(指)가락(丫)아, 한 세상을 사는 1세대(世代)부모 부부 자녀를 표현하는 선대조(先代祖) 성(姓) 씨(氏) 카(佧)상하 직계 중심에 있는 부부 손, 가락 방계, 형성된 나라 공통 글자가 자(子)후세손이 쓰였고, (乃)이에, 잉태한 여자 배 모양을 그린 것이죠?

 

(孕)아이밸, '내' 쓰임새를 보면, 내공(乃公) = 임금이 신하에게 자기를 높여 말하는 자칭이고, 아버지가 아들에게 자신을 높여 말하는 자칭으로 쓰입니다.

 

내부(乃父)그이의 아버지, 내조(乃祖)그이에 할아버지 조상, 내형(乃兄)그이에 맏이, 내후(乃後)그이에 후손. ()아이밸, 구성된 글자 뜻이 모두 사람 사이 = 인간에 쓰이는 말입니다.

 

(胎)아이밸, 구성된 글자 ()은 육(肉)몸을 뜻하는 붕(朋)벗, 붕(朋)은 상(商)나라 때 화폐로 쓰던 별보배고둥 패(貝)조개 껍질이 딱 맞게 닫혀야 면(宀)내부를 보호할 수 있는 것처럼, 혼자 밴 아이가 아니란 뜻이고, 국()나라 사람 사()나는 ()부모가 함께 낳았다인간 문명이 함축된 뜻으로, 자연 동물인 시(豕)돼지가 돈(豚)돼지 고기로 붕(朋)별보배고둥 패(貝)조개 화폐로 바꿨기 때문에, 월(月)달이 아닌, 붕(朋)조개껍질처럼 딱 맞는 집 밖과 안 주인인 부부(夫婦)인 부모(父母)로 쓰인 것이 붕(朋)이 생략 간소화된 월(月)입니다.

 

환골탈태(換骨奪胎) = 용모가 전보다 예뻐졌다는 말에 쓰인 것을 보면, 잉태(孕胎) 모습이 아름(丫㐭)답게 보이는 것은, 부양(父良)해야 할 존재 지아비(指丫丕)라면 당연히 늘어날 아(丫)들 먹을 양식(良食) (㐭)곳간에 쌀이 충분한지 생각하는 것이 인간입니다.

 

유인원이 하는 임신과 달리 인간이 하는 잉태구성된 한자 뜻자연에 생존 맡기는 사람 유인원과 달리 부양해서 사이좋게 준비하는 지혜 있는 사람 인간 문명 뜻이 들어 있습니다.

 

한국 말 소리 한자 모양 음 훈 3요소 분석

 

사람(思籃)은 5세대 125 부양할 중심 3세대 부부~부모 정육면체 27 퍼즐 혼4 담긴 육십갑자 3차원 몸과 혼 갖춘 나라를 인간(因簡)이라 하고, 현세대 구성한 아홉 정육면체 중 한 몸을 가문(家聞듣고 전할 可問말하고 물을)이라 하고, 그 3차원 몸 가죽 육십갑자 서로 다를 두면을 내외가 가족이라 하며, 사람은 그 한면 구성할 서로 다를 손, 발, 구성할 인(姻)혼인할, 어미와 아비, 딸 넷, 아들 넷, 10 십(十)열 오작교 부부, 전답(田畓)아비들 밭에 큰어미 물대 논 자녀 출산한 부모와 자녀, 한가족 3세대 여섯 부부 이룬 12시간(時間) 양달과 사돈(査頓) 맺은 음달, 자녀 4남 + 4녀 = 8, 내가 8녀 + 외가 8남=16, 사돈(査頓) 맺고 결혼할 사랑(査朗), 결혼한 모든 어른을 사람(思籃)이라고 한다. 즉, 나이가 아무리 많아도 결혼 자녀 결실 맺지 못한 사랑은 어린애로 구분, 노약자를 부양할 인간(因簡) 구성에서 뺀 것이 홍익인간(弘益因間)으로, 태양태음력은, 양달(陽闥 30 十十十) + 음달(陰闥 29 十十九) = 59 한면 육십갑자 일년(日年)나라 해 354일 + 토(土 11일)흙 = 365일, 19년 7윤법 3년 마다 사돈 맺은 나라 과거 시험 보고 나라 머리로 쓸 인재, 너와 다를 나 외가에서 골라 쓴, 60에서 -1 데릴 사위 집떠날 아들 부족함을 담아, 자연계 물질 구조를 나라 구성에 적용했다.

 

임신(姙娠)했어 = 나 아들 생겼어. 진(辰)지지(肢地) 아이 넷(四)사(巳)뱀, 나라 부양할 음달에 숨은 어른 = 어린, 양달 엄마 황(凰)새가 쓸(用)용(龍)어른 된 데릴사위 곧게 자란 나무~꾼 총각 위도선 남위. 이무기는 나라 부양할 어른될 서로 다를 자녀를 뜻하고, 남남동녀, 위도선 남자는 남위로 나라 부양할 어른 입문하고, 적도선 여자는 나라 유지할 자녀 출산 동해에서 어른 입문한다. 부부가 되기 위해선 나라 주인 엄마 허락 필요하고, 알타이어족 한국 말소리 북방계 유목민은 목초지 따라 이동하는 엄마 막사가 나라 중심, 농경 정주민은 곳간에 쌓은 곡식 창고 성 지킬 남자가 나라 중심 주인이다. 말소리와 한자 모양 음훈 뜻은 모계사회를 근본으로 생겼기 때문에, 나라 시조 태양 아래 자녀 결혼 맺은 지구, 적도선 양달은 여자, 음달은 남자가 된다. 진(辰)지지, 시조 태양 해진 음달 밤은 외가(外家) 아들을 뜻하고, 위도선 북위로 떨어진 선조가 돌아 올라 온 아들이다. 진(辰)저승간 아비 = 돌아 온 아들 발가락 넷 사(四巳)뱀(㖱)밤톨이 4, 양달 큰 엄마 황새 손볼 데릴 사위 자격 검증 허가 받아야 나라 머리 쓸(用)용(龍)어른으로 승천할 수 있다.

 

잉태(孕胎)했어 = 나 딸 생겼어. 태(胎)지지(肢指), 손가락 딸 넷, 자(子)아들=큰어미 이을 딸, 서(鼠)쥐는 나라 무리 주인 나라 몸 머리 서, 내가와 외가 서로 다를 두 어미 동서가 한자 모양 뜻이다. 모계 사회를 기준으로 얘기하는 것이고, 중국 패권 한족이 잡으면서 여존남비~남존여비로 대체됐고, 조선왕조는 중국을 형으로 여겼기 때문에 한족 유교 남존여비 개념 정착됐다.

 

사랑(思狼) 원 나잇

사랑(思朗) 사돈 맺고 결혼 약속한 정혼자

사냥(査郎娘)꾼, 나무~꾼 郞, 나끌 낚시~꾼 娘

사람(思籃) 사돈 맺고 결혼한 나라 이룬 네 부부

 

사랑(思浪) = 姻 나라 사랑, 나라 = 가족~문중~국가, 삼수=3세대 어미, 앙달 이김 언니 큰 엄마와 진 음달 사이에 설 네 어미와 데릴사위, 서로 생각할. 물(物)만물 = 자녀 어른됨, 서로 다를 내외 딸牛소 이을 음지 말勿아들 결혼.

 

인간(人間) = 나라 집 없는 사람 유랑민.

인간(因簡) = 나라 집 있는 사람 정착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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