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의 로또 향유 고래 똥 용연향 (龍涎香 ambergris)
본문 바로가기

삶 인생 생활 일상

바다의 로또 향유 고래 똥 용연향 (龍涎香 ambergris)

용연향 (龍涎香 ambergris) 바다의 로또 향유 고래 똥인 것은 오늘 알았고, 이름은 대항해시대4 게임 무역 하면서 알게 됐는데, 오늘 고래 똥 주워서 벼락 부자 된 사람들 기사 보니까 똥도 새롭게 느껴집니다.

 

28억짜리 '고래똥' 건진 가난한 어부의 인생역전

28억짜리 '고래똥'
용연향은 향유고래 수컷의 창자에 생기는 배설물로 값비싼 향수 원료로 쓰인다

 

28억 짜리 고래 똥이라 그런지 양이 60Kg 어마 어마 하네요.

 

헐~ 고래 똥이 이산화탄소 제거하는 역할, 지구 환경 생태계 역할도 하고 있습니다.

 

 

고래 똥이 바다에 먹이를 주는 방법

크릴 새우를 먹는 향유 고래는 깊은 심해 철 성분까지 먹고, 다른 생물과 달리 똥 쌀 땐 항상 바다 위로 올라와서 배설하고, 따뜻할 때 배설된 그것에 포함된 철 성분이 식물성 플랑크톤의 주요 먹이가 됩니다.

크릴 새우 먹은 고래 똥
바닷물에 떠있는 고래 대변. 밝은 주황색은 크릴의 갑각에서 나온 것입니다. Micheline Jenner – 고래 연구 센터

 

고래 대변에서 철의 농도는 바닷물 농도보다 천만 배 이상 높은 것으로 밝혀 졌습니다 . 따라서 고래 똥은 식물 플랑크톤 성장을 증가 시키는 비료의 역할을 하고, 바다 생태계가 대기 이산화탄소 제거 능력을 향상 시키게 합니다.

 

남극 해양에서는 12,000 마리의 향유 고래에 의한 철 배변이 대기에서 연간 약 200,000 톤의 탄소를 제거합니다.

 

이는 매년 15,000km를 주행하는 70,000 대의 차량에 해당합니다. 향유 고래보다 훨씬 큰 청색 지느러미 고래는 훨씬 더 많은 철분을 재활용 할 수 있습니다.

 

남극해에서 고래를 죽이는 것은 과학적으로 허용되는 포경만 허용하고, 일본은 남극해에서 그러한 허가를 발행 한 유일한 국가이며, 최근 국제 사법 재판소 는 남극에서의 일본의 포경 행위가“과학적 연구 목적”이 아니라고 판결 했습니다.

 

법원 판결은 또한 일본이 현재의 남극 해양 과학 허가를 철회 하도록 명령 했습니다.

 

이 결정은 개정 된 프로그램으로 일본이 남극해로 돌아 오는 것을 금지하지 않았으므로 치명적인 과학 포경이 곧 재개 될 수 있습니다.

일본 집권 자민당이 도쿄(東京) 나카타 초(永田町) 당 본부에서 '고래고기 시식회'
지난 10월 9일, 일본 도쿄 자민당 본부에서 나카이 도시히로 간사장 등이 상업 포경으로 잡아 올린 고래고기를 시식하고 있다. [사진 출처 : 교도통신]

 

 

사람이 사는데 있어서 중요한 환경 생태계 고래 역할이긴 한데, 28억 짜리 향유 고래 똥 하곤, 크릴 새우 똥 색깔이 다른 것 같습니다.

 

향유 고래가 주로 먹는 것이 대왕 오징어같은 두족류를 잡아먹고,

향유 고래 먹이 대왕 오징어
향유 고래 주식은 대왕 오징어, 소화되지 않는 오징어 부리로부터 내장 보호를 위해 앰버그리스 용연향을 생성하고, 크기가 커지면 배설한다.

 

향유 고래는 큰 용연향 볼의 주요 생산자입니다. 향유 고래 먹이는 주로 오징어와 오징어와 같은 두족류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 두족류는 연체를 갖는 것으로 구별되는 Mollusca phylum 물질로, 오징어 부리와 연한 뼈 같은 단단한 부분에 있습니다. 이 단단한 부분은 키틴 이라는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딱딱한 부분은 향유 고래에 의해 소화 될 수 없는 키틴 단백질로 구성됩니다. 단단한 부분은 소화 기관에 전달되어 함께 묶여 큰 덩어리를 형성하는 것으로 여겨진다. 향유 고래가 직장을 통해 이 물질을 토하는지 배설하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선한 암베르그리스의 냄새는 강한 배설물 냄새를 풍깁니다. 오랜 시간 동안 바닷물과 공기에 노출 된 후 산화 과정을 통해 암베르그리스의 배설물 냄새가 희미해져 더 흙빛의 흙 향이 됩니다. ambergris가 사용되는 방식은 암브레인 ambrein 이라는 무취 알코올을 추출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향기를 더 오래 붙잡는 능력 때문에 고품질의 향수를 만드는데 사용됩니다.

 

 

향유 고래가 심해에서 대왕 오징어를 잡아 먹고, 부리 같은 단단한 뼈는 배설하지 못하면서, 내장에 다른 물질과 섞여 쌓여 덩어리가 되면 토해내는 것 같습니다. 구토 한 것이므로 역겨운 냄새가 나지만, 소금 바닷물에 떠 다니며, 산화 과정을 거쳐 역겨운 냄새가 좋은 향으로 변하는 것 같습니다.

 

그냥 돌 아냐? 돌 하나도 유심히 관찰해야 행운이 지나가지 않습니다.

고래 똥 용연향
바닷물 보다 가벼워서 파도에 떠밀려 모래 사장에 올라오면 돌처럼 보인다.

 

 

Ambergris 란 무엇입니까?

앰버 그리스는 향유 고래의 내장에서 형성된 고체의 왁스 같은 물질입니다. 그것은 수천 년 동안 전 세계의 사람들에 의해 수집 되고 사용되었지만 과학자들이 그것이 무엇인지, 어디에서 왔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었던 것은 최근에야.

 

Ambergris는 고래가 먹지만 소화되지 않은 딱딱하거나 날카로운 물건의 통과를 돕기 위해 고래에 의해 내장 보호를 위해 생산되는 것으로 믿어집니다. 향유 고래의 주요 식단은 거대 오징어를 포함하며 오징어 부리는 소화하기가 특히 어렵습니다. 부리는 키틴으로 만들어지며 곤충, 생선 비늘 및 갑각류, 게, 랍스터 및 새우의 외골격에서도 발견됩니다. 키틴이 탄산 칼슘과 결합되면 매우 강하고 소화가 잘되지 않습니다. 굉장히 단단 할뿐만 아니라 오징어 부리도 매우 날카 로워 앰버 그리스 (Ambergris)로 코팅하면 고래가 내부를 손상시키지 않고 자연적으로 통과 할 수 있습니다.

오징어 부리가 포함된 앰버그리스
날카로운 부리로부터 고래 내장 보호를 위해 생성된 물질

 

 

Ambergris의 덩어리는 결국 다른 신체 폐기물과 함께 고래 창자에서 배출됩니다. 그것은 덩어리가 장을 통과하기에 너무 커지면 고래가 대신에 앰버 그리스를 구토 할 수 있기 때문에 종종 고래 푸우 또는 고래 구토라고 불립니다

 

음...일단, 똥 보단 깨끗한? 구토물이라 다행입니다.

 

일단 고래를 떠난 후에는 바다 표면에 떠서 결국 전세계의 해변에서 씻겨 나옵니다. 앰버그리스는 수년 동안 바다에 떠다니며 정화되는 동안이 앰버그리스를 개선하는 과정입니다. 바다에서 오래 쓸수록 품질이 좋아집니다.

 

 

앰버그리스는 전세계 해변에서 수집됩니다. 우리의 대담한 Ambergris 헌터 팀은 아프리카 뿔 주변의 해안선을 검색하여 Ambergris를 수집하고 분류합니다. Ambergris를 식별하는 것이 나이에 따라 모양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쉬운 것은 아닙니다.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는 많은 사기꾼들로부터 앰버그리스의 진정한 덩어리를 인식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여러 실험실 중 한 곳으로 보내 테스트하고 순도를 측정합니다.

 

앰버 그리스 사용

Ambergris는 여러 문화에서 수천 년 동안 향료와 향을 만드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중세 유럽 전역에서 두통과 감기를 포함한 다양한 질병을 치료하는 약물로 사용되었으며, 암베르그리스를 가지고 다니면 전염병을 예방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앰버그리스는 또한 최음제로, 음식의 향료로, 심지어 칵테일의 성분으로도 사용되었습니다. 오늘날 Ambergris는 주로 향수에 사용되며 현대의 합성 대안이 있지만 많은 전문가들은 그것이 실제만큼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고래 사냥

신석기 시대의 동굴 벽화는 수천 년 동안 사람이 고래를 사냥했으며 음식과 기름을 위한 고래 사냥은 이누이트 문화의 중요한 부분이라고 말합니다. 17 세기에 네덜란드, 독일, 노르웨이, 영국, 캐나다, 미국 및 기타 북유럽 국가들이 산업을 지배하면서 광범위한 상업적 고래 사냥이 시작되었습니다. 산업이 성장함에 따라 러시아와 일본이 곧 합류했습니다. 20 세기 초에 도입 된 공장 선박은 매년 죽이는 고래의 수가 50,000 마리 이상으로 증가했습니다.

 

1986 년 국제 포경위원회 (IWC)는 많은 종들이 멸종에 가까워짐에 따라 상업적 포경을 금지했다. 이러한 금지에도 불구하고 많은 국가들이 더 작은 규모로 고래를 계속 사냥하고 있습니다.

 

 

수년 동안 Ambergris의 수집, 거래 및 사용이 합법 여부에 대한 많은 논쟁 있었습니다. EU 전역을 포함하여 전 세계 대부분의 국가에서는 앰버 그리스를 해변에서 수집 한 폐기물로 인식하여 고래에 해를 끼치거나 접촉하지 않는 합법으로 인식 합니다.

 

Ambergris를 식별하는 방법

Ambergris를 식별하는 데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쉽게 식별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앰버그리스는 향유 고래의 소화 시스템에서 자연적으로 생산되어 몇 주, 몇 달 또는 몇 년을 바다에 떠 다닐 수 있기 때문에 각 조각은 독특하므로 정확하게 식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단일 설명은 없습니다. 경험이 많은 수집가는 종종 모양, 냄새 및 질감에 따라 앰버그리스 정품을 말할 수 있지만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바다에 떠 다니고 비슷한 느낌을 주고 냄새를 맡을 수 있는 다른 물건들이 많이 있지만 실제로는 아닙니다. 유일한 실제 방법은 찾은 각 조각으로 실험실 테스트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Ambergris는 왁스 같은 느낌을 줄 수 있으며 단단하지는 않지만 날카로운 물체로 표면을 부수거나 찌그러 트릴 수 있어야 합니다. Ambergris에 오징어 부리가 묻어있을 수 있습니다. 동등한 크기의 석재보다 약간 가벼워집니다.

 

블랙 앰버 그리스(Black Ambergris)

블랙 앰버 그리스 (Black Ambergris)
매우 강하고 불쾌한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이 값이 가장 낮은 값입니다.

 

일반적으로 그리 오래되지 않습니다. 다시 말해서 바다에 오랫동안 떠 다니지 않았기 때문에 성숙하지 않았습니다. 매우 강하고 불쾌한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이 값이 가장 낮은 값입니다. 1g 당 £20 = 31,390원

 

진한 회색 앰버그리스 Ambergris

진한 회색 앰버그리스 Ambergris
Black Ambergris 보단 냄새가 낫지만, 여전히 좋지는 않습니다.

 

나이가 들었고 산화되기 시작했습니다. Black Ambergris만큼 냄새가 강하진 않지만 여전히 좋지는 않습니다. 1g 당 £27 = 42,377원

 

브라운 앰버그리스 Ambergris

브라운 앰버그리스 Ambergris
갈색 앰버그리스 Ambergris

 

갈색으로 더 나이가 많고 더 쾌적하고 달콤한 냄새가 난다. 1g 당 £22 = 34,529원

 

화이트 앰버그리스 Ambergris

화이트 앰버그리스 Ambergris
옅은 회색, 은색 또는 흰색, 쾌적한 향수 냄새, 최고 가치의 앰버그리스

 

 

옅은 회색, 은색 또는 흰색 Ambergris바다에서 더 오래 보냈으며 숙성되어보다 쾌적한 향수 냄새가 납니다. 오랜 숙성으로 인해 그것은 최고 가치의 앰버그리스입니다. 1g 당 £40 = 62,781원

 

2019. 12. 13일 오늘 KRX금시장 장 마감 금 값 1g=55,510원, 금 보다 더 비쌉니다.

 

발견하면 사기 당하지 말고 이곳으로 연락하랍니다. ^^

앰버그리스 헌터

 
PHONE: 00447494158874
WHATSAPP: +447903986366
EMAIL: info@ambergrishunter.com
 

용연향(龍涎香 ambergris)

용연향(龍涎香 ambergris)
그냥 돌덩어리 같다.

 

 

 

해변 산책하다 3억짜리 고래 똥 발견한 영국 남자

해변 산책하다 3억짜리 고래 똥 발견한 영국 남자
손바닥 크기가 3억 원

 

 

 

 

태국 남자 $500,000=5억 8,600만원 고래 구토 발견 동영상

 

 

 

정말 색상이나 모양이 다양해서 전문가 아니면 정확한 가치 알 수 없습니다.

 

이렇게 환경이나 경제적으로 귀한 똥 싸는 고래 사냥 일본 멈춰야 합니다.

 

다음 휴가는 산 말고 바다로 정했고, 용연향은 물보다 비중이 작아 해상에 떠다니기도 하고 해변에 떠밀려 올라 옵니다.

 

해변을 걷다 100kg 돌 주운 어부 35억원 횡재-조선일보

"고래똥

 

2021년에도 태국에서 벌써 4억원 짜리 최고급 고래똥 2번이나 주운 기사 떴습니다. 태국 해변에서 고래똥 용연향 줍는 빈도가 높게 나타납니다.

 

국내 발견 용연향 진품 여부는 국내 향료 전문업체는 있는데 진품 감별과 구매하는진 모르겠습니다.

주소: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언동로 192(상하동) (주)한불화농 032-281-1501 -클릭하면 해당 회사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블로그 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