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금의 종류 한자 분석 정의
본문 바로가기

국가

임금의 종류 한자 분석 정의

임금의 종류는 제 帝, 왕王, 황 皇. 3가지가 있고, 공통점인 군 君 임금은, 시 尸 주검, 왕 王 임금을 쓴 것이고, 구 口 입은, 사람 입, 사람들이 사는 마을, 그런 울타리가 있는 마을에 과 戈 창을 든 군대가 주둔하는 것을 혹 或 이라 하고, 그런 족읍 族邑 을 둘러 싼 성벽을 갖춘 것을 국 國 나라로 부르고, 대종 大宗 성 姓 에서 파생된 수많은 소종 小宗 씨국 氏國 들이, 같은 부모 상제 上帝 제사를 함께 지내며, 군사적으로 연대하는 것이 초기 국가 國家 다. 국가를 윤 尹 다스리는 것은 구성원 생사여탈권을 갖고있는 주권자란 뜻이다.

 

제 帝 임금은 성씨 姓氏 가족 家族 을 대표하는 사람을 뜻하고, 면 宀 집에서, 시 豕 돼지 키우며 족 族 모여 사는 사람들인 가족 家族 이름을 성씨라고 하는데, 성 姓 은 어머니가 낳았다는 뜻으로, 사는 지역 강 이름에서 주로 따왔고, 정착 농작물을 보관하고 다른 지역과 전쟁, 주로 남자들이 사망하면서 일부다처 一夫多妻 호족 豪族 으로 크게 성장했고, 같은 아버지 다른 어머니 형제자매 가족을 대표하는 사람이 아버지가 되면서, 성 姓 은 아버지의 자녀들이란 가족 이름으로 변했다.

 

호족이 다른 가족과 전쟁에서 승리하고 민 民 노예를 잡아오면, 제 帝 임금은 자기 친족들에게 땅과 노예를 나눠주고 분봉 分封 하면, 지역에 분봉된 가족은 노예를 약탈하는 사람 주인 主人 왕 王 임금이 되고, 제 帝 임금은 그런 제왕 帝王 들을 거느린 최고 임금이란 뜻으로, 왕 王 위에 백 白 엄지를 올려 황제 皇帝 로 국가를 대표하는 주군 主君 이 됐다.

 

첫번째 부인 적처 嫡妻 의 자 子 를 적자 嫡子 라 하고, 나머지 후처 後妻 수많은 자녀 무리를 서자 庶子 라고 하는데, 적처를 부르는 다른 말이 종부 宗婦 로, 말뚝에 제물을 걸어두면 죽은 상제 혼백 魂魄 넋이 시 示 보인다는 뜻이고, 면 宀 집, 제사를 지내는 집 종 宗 에서, 추 帚 비를 들고 청소하는 녀 女 가 주인이란 뜻이다. 적 嫡 은 적 啇 밑둥이, 제 帝 임금과 'ㅂ' 제사 그릇을 합성한 글자로, 상제 上帝 제사를 모시는 종가주인 宗家主人 의 자 子 는 태어날 때부터 제 帝 임금이 될 사람이 적자 嫡子 다.

 

서자 庶子 는 임금이 될 수 없기 때문에, 호족이 지역보다 성장하면 자기 모계 가족을 이끌고 다른 지역으로 떠나서 정착하면, 지역 특성에 맞게 다른 사람들로부터 불리는 새 가족 이름이 씨 氏 로, 소종 小宗 씨국 氏國 제 帝 임금이 된다.

 

민 民 노예로부터 얻은 얼자 孼子 는, 인 人 사람이 아닌 민 民 노예로 주인의 재산이기 때문에, 적서 嫡庶 와 구분 차별했고, 아버지를 아버지라 부를 수 없었다.

 

국가 임금이 다른 국가에 사대하는 왕 王 임금이라면, 그 임금 밑에 있는 나는 승전국을 대신하는 왕에게 약탈당하는 2등 국민 民 노예로 사는 것이 되고, 작은 국가라 해도, 다른 국가에 사대하지 않고 파생된 수많은 백성 百姓 호족들을 거느린 주권국 황제 皇帝 는 내 형제자매 부모와 비슷하게 나를 대표하는 인人사람이 된다.

 

하늘위 끝에 있는 황제가 점령지역 지표면 과녁에 쏜 화살 = 후(侯)파견 신하가, 땅밑 끝에 있는 노예를 약탈해서, 삼위(三位) 중간 지표면을 곤(丨)뚫어 연결 바치는 것이 왕(王)임금 글자 뜻, 존재 자체가 노예국이란 뜻이다.

 

왕 王 임금은 내 위에서 군림할 가능성 높은 적 狄 오랑캐 이민족으로 승전국을 대리하는 주인이고, 제 帝 임금은 성군 聖君 이 될 자질 태생적으로 갖춘 내 친족이다.

 

성 聖 은, 내가 구 口 입으로 하는 말을, 이 耳 귀로 듣고 원하는 것을 실행할 수 있는 믿을만한 왕이란 뜻이다.

 

민주 民主 는 노예가 주인이란 뜻이고, 노예를 약탈하는 사람 주인 主人 왕 王 임금이 없다는 뜻이다.

 

따라서, 자녀가 밥을 못먹고 굶는데, 자기 혼자 배불리 먹는 부모 형제는 없기 때문에, 공동체 구성원들 평균 연봉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비 상식적인 소득 누리고 있는 임금이 존재한다면, 그것은 약탈하는 사람 왕 王 임금이 존재하는 것이기 때문에, 민주주의 국가로 볼 수 없다.

 

주의 主義 는 그것을 인식하고 행동하라는 뜻이다.

 

사람들은 영국을 민주주의 국가로 얘기하고 있고, 영국은 입헌군주제로 여왕이 존재한다.

 

영국 여왕은 제 帝 임금일까, 왕 王 임금일까?

1년 연봉 122억 달러 = 1,402억 원 받는 영국 여왕

영국 여왕이 쓰고 있는 왕관에 있는 다이아몬드가 지금까지 지구상에서 발견된 세계에서 가장 큰 3,106 캐럿짜리 컬리넌 다이아몬드로, 1905년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발견된 것인데, 당시 평가 가격은 약 4억 달러, 큰것 9개와 나머지 97개로 커팅됐고, 가장 큰 컬리넌 I 530.20캐럿은 왕의 군권을 상징하는 지휘봉인 Sceptre 에 장식돼있고,

영국 여왕 군권을 상징하는 지휘봉 Sceptre

두번째 큰 컬리넌 II 370.40캐럿은 정신에 해당되는 영국 성공회 수장이란 뜻으로 여왕이 머리에 쓴 왕관 정중앙에 박혀있습니다. 여왕이 지휘봉을 들고 왕관을 쓰고 있는 것 실질적인 영국 권력을 갖고 있는 것 표시하는 것입니다.

 

민주 국가는 나를 약탈하는 사람 왕 王 임금이 없고, 나를 대표하는 제 帝 임금은 있다.

 

2021년 4월 발표된 IMF 국가별 1인당 GDP를 보면 영국인 평균 연봉은 46,344 달러, 영국 여왕 1년 연봉은 122,442,508달러로, 평균 연봉 2,642배나 된다. 오늘 달러/원 환율 1,144.94원 환산하면, 영국 할머니 1년 연봉은 1,402억 원이다.

 

영국 여왕은 그런 연봉 받을만한 가치있는 사람일까?

 

민주국가 대한민국 대통령 2021년 1년 연봉은 2억 3,822만 7,000원이고, 2021년 4월 7일 발표한 IMF 대한민국 1인당 GDP 34,866 달러 × 1,144.94원 = 39,919,478원으로 나누면, 평균 연봉 6배 정도 된다.

 

민주주의는 약탈을 보장하기 위한 것이 아닌, 자유로운 경쟁 소득 공정하게 보장하는 것이다. 따라서 입헌군주제가 있는 국가를 민주 국가로 부르는 것은, 약탈당하는 민 民 노예를 속이는 사기에 가깝다.

 

영국은 잉글랜드를 1등 국민으로, 스코틀랜드, 웨일스, 북아일랜드로 구성되는 섬과, 영국 여왕을 군주로 사대하는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 그레나다, 자메이카, 바하마, 바베이도스, 벨리즈, 세인트루시아, 세인트빈센트그레나딘, 세인트키츠네비스, 솔로몬제도, 앤티가바부다, 투발루, 파푸아뉴기니, 전세계에 걸쳐있는 총 16개 국으로 구성된다. 따라서, 호주, 캐나다 총리는 파견된 왕으로 볼 수 있고, 영국 여왕은 황제가 되는데, 최근 캐나다에선 수천명 원주민 어린이 유골이 출토됐다.

 

1등 국민 잉글랜드 성골 귀족에겐 여왕은 나를 대표해서 빛나는 제 帝 임금이 자랑스럽겠지만, 2등 국민인 사실 모르는 파견된 왕이 다스리는 제후국 국민들도 그럴까? 영국 왕실은 왕위 계승 서열 1위인 찰스왕세자의 적자 嫡子 인 두 아들 월리엄과 해리, 해리 부인인 메건 마클을 왜 차별했을까?

영국 여왕 둘째 손주 며느리

흑백 혼혈이고, 보통 아프리카 흑인들은 노예로 잡혀 미국으로 끌려간 강제 노동에 시달리다 해방된, 노예를 상징하고, 순수 백인들로 구성된 왕실 친족들은 점령국에서 다스리는 노예와 엮이는 자체가 잠재 심리적으로 싫었을 수 있다.

 

우리 상식으론 이해하기 어렵지만, 그것은 인 人 사람과 민 民 노예가 구분되는 수천년된 관리 시스템 중심에 있는 사람들 의식엔 존재하는 것이고, 왕위 승계 서열이 된다해도, 얼자 孼子 에 해당되는 해리 자손은 왕위를 잇지 못할 것은 자명한 일. 해리 가족 왕실 이탈은 당연한 결과다.

 

백 伯 맏, 제 帝 임금, 왕 王 임금, 황제 皇帝 공통점인 구성원 생존을 결정하는 사람 군주 君主 가 갖춰야 할 것은?

 

첫번째가 사랑 思良 으로, 백 白 엄지, 능력있는 사람이 양 良 어질게 아랫 사람들을 보살피는 것이고,

 

항산 恒産 이 있어야 항심 恒心 이 있다.

 

구성원들에게 필요한 성군이 되려면 구성원들이 말하는 것을 듣고 실현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항산 恒産 능력을 갖춰야, 항심 恒心 가족 구성원들을 생각하는 양 良 어진 마음이 흔들리지 않게 됩니다.

 

군주가 되겠다고 나서는 정치인은 언 言 말한 곳으로 행 行 다니는 언행일치가 중요하고, 그럴 수 있도록 항산 능력, 말뿐이 아닌 말을 실현시킬 수 있는 실무 경험을 쌓는 것이 중요합니다.

 

영국 여왕은 영국인들이 원하는 어떤 것을 듣고 실현할 수 있나요?

 

일은 총리가 다하고, 백 伯 이 결정해야 할 정치에 관여하지 않으면, 일은 안하고 돈만 챙기는 것이 되는 것으로, 전형적인 민 民 노예를 약탈하는 사람 주인 主人 인 왕 王 임금이 하는 행동입니다.

블로그 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