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신 불사이군 백이 숙제는 진실 왜곡 소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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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신 불사이군 백이 숙제는 진실 왜곡 소설

백이 숙제 관련 얘기를 쓴 사마천 사기는 최고의 역사서로 알려져 있는데, 백이 숙제 관련 부분은 사마천 소설로, 백이(伯夷) 숙제(叔齊)는 사람 이름이 아닌, 강태공(姜太公) 여상(呂尙)은 강성(姜姓) 여씨(呂氏)인데, 여씨가 왜 강성(姜姓)으로 회귀했는지에 대한 단서가 백이 숙제다.

 

충신(忠臣) 불사이군(不事二君), 충신은 두 임금을 섬기지 않는다.

상나라에 반란일으킨 주나라 임금을 섬기지 않겠다고 수양산에 들어가 먹던 고사리도 주나라 것이라 굶어죽었다는 백이숙제는 소설

 

군(君)임금은 점령군이 파견한 후(侯) 왕(王)임금이 지역 민(民)노예를 다스리는 방법으로, 군왕(君王)에 충성하는 것은 노예정신이라 할 수 있습니다. 심(心)마음 중(中)가운데 주인(主人)으로 두는 사람은 군왕이 아닌, 자기 가족 생존 밑받침하고 지키려는 양심(良心)을 충(忠)마음 가운데 둬야 합니다.

 

백이 숙제가 정말 형제라면, 자기 형과 동생이 굶어죽도록 방치하는 것은 인(人)사람 간(間)사이 기본인 가족 사랑(思良)이 없는 것으로, 가족(家族)이 없으면 국가(國家)도 없는 것이니, 국가에 충성하려고 가족을 버리는 것은, 내 나라를 뜻하는 가족과 국가 사이 중(中)가운데 심(心)마음을 평(平)균형잡지 못한 것이라, 충(忠)이라 할 수 없는 것으로, 개인, 가족, 국가는 치우침 없이 똑같이 중요한 것이 인간인데, 자기 가족도 못지키는 사람은 밖에서도 새기 때문에, 나라의 밖(伯)맏은, 자기 가족을 지키는 것이 큰 나라를 지키는 것 보다 우선이고, 가족을 지키기 위해서 친인척인 나라를 팔아먹지 않는 중심(中心) 충(忠)마음을 평(平)치우침없이 가운데 둬야 합니다.

 

상(商)나라에 반란을 일으킨 주(周)나라를 섬기지 않기위해 수양산에 들어가 고사리를 먹고 살았다는 백이 숙제, 그 고사리도 주나라 땅에 있는 것이고, 주나라 것이란 얘기에 아무것도 안먹고 굶어 죽었다는 충신을 대표하는 고사가 백이 숙제 관련 고사들인데, 모두 사실에 없는 비현실적인 소설입니다.

 

죽은 부모와 살아있는 가족이 제사를 통해 함께 사는 종족(宗族) 혈연관계 성씨(姓氏) 중심에 있는 적자(嫡子) 대종(大宗) 황제(皇帝)를 섬긴다는 것은 내 조상 뿌리를 잊지않는 것으로, 상(商)과 주(周)는 조상 뿌리가 다르고, 성(姓)(九)()맏이로, 구이(九夷) 환(桓) 조상과 다른 점령국 하, 주를 섬긴다는 자체가 자기 조상 단군(檀君)을 섬기는 것은 아닌, 화하족 하(夏)나라 우(禹)가 봉한 후(侯)로 굴복했던 강백이(姜伯夷), 주인(主人)과 민(民)노예 관계를 이어서 화하족 주(周)나라에도 주종(主從)관계를 지속한 것입니다.

 

농경정착하는 신석기 시대 면(宀)지붕아래 시(豕)돼지키우며 경제를 공유하며 사는 족(族)무리를 가족(家族)이라 하고, 가족 이름 성씨(姓氏)는 생(生)낳은 아기를 안고 있는 사람 녀(女)어머니가 가족과 국가 성(姓)나라를 시작한 여왕개미 안주인(安主人) 종부(宗婦)로 살던 지역 강(江)이름에서 따왔습니다. 죽은 가족과 살아있는 가족이 제사를 통해 함께하는 종족(宗族)과 연계되는 것으로, 아기를 안고있는 사람 녀(女)를 면(宀)집 아내(安)편안하게 생존할 수 있도록 밑받침하는 사람은, 일자리 전(田)밭 갈 력(力)힘있는 남(男)사내 일개미 노예를 잡아와 부양(負良)시키고, 외침으로부터 양(良)을 지키는 병정개미 랑(郞)사나이, 가족 부양할 항산(恒産) 백(白)엄지 = 능력있는 인(人)사람을 백(伯)맏이라고 합니다.

 

여자가 생각하는 사랑(思郞)사나이는 '良' 을 지킬 능력으로, 오른쪽에 붙은 우부방은 읍(邑)고을을 표시한 것으로 가족, 마을, 나라를 뜻하는 것으로, 가족과 나라를 이루는 근본이 량(良)어질다는 것으로, 백(白)엄지와 망(兦)도망갈 합성어로, 능력있는 사람이 그렇지 못한 사람을 밑받침하지 않으면 사람이 도망가고 없어 가족과 나라가 망한다는 뜻이 '良'이고, 그것을 받침하고 지키는 것이 랑(郞)사내란 뜻입니다.

 

항산(恒産) 능력 갖춘 남(男)사내 백(伯)맏이 혼자선 가족과 나라를 이룰 수 없기 때문에, '女'를 '宀'집 아내(安)편안한 주인(主人)으로 앉혀야, '女'가 '生'날 '子'아들 딸들과 가족을 이루는 가족이름 성(姓)이 창성(創姓)되는 것으로, 남자가 생각하는 사랑(思娘)아가씨는 밑받침 할 '良'='子"아들 딸을 안고있는 '女'를 '宀'집 아내(安)편안하게 모시는 것입니다.

 

어머니 성(姓)을 계승하는 며느리 적(嫡)은 부모 제사를 지내는 집 주인 종부(宗婦)로, 시(示)보일, 받쳐 세운 기둥위에 판을 올려 제단을 세우면 죽은 부모 신(神)혼백이 보인다는 뜻이고, 면(宀)지붕있는 곳이 제사를 지내는 집이고, '示'를 '巾)천으로 덮어 부모 신위(神位)를 세운 것이 (帝)임금으로, 가족과 제사를 지내는 (伯)맏이다.

 

전쟁으로 남자가 많이 죽어 한 사내가 여러 아내를 두게 된 옛날 일부다처(一夫多妻) 성씨(姓氏)는 아버지가 같지만, 어머니가 성(姓)나라를 시작하기 때문에, 성을 계승하는 며느리 적(嫡)정실과 후처 며느리 자녀들은 아버지 씨(氏)가 같지만 어머니 성(姓)나라가 다른 후처 서자(庶子)들은 씨(氏)를 창성(創姓) 시조(始祖)가 되기 때문에 성(姓)에서 씨(氏)가 파생되는 것이지, 씨(氏)에서 성(姓)으로, 아들이 같은 아버지와 달리 다를 수 있는 어머니의 아들이 될 수 없는데 된 것이, 강성(姜姓) 여씨(呂氏) 여상(呂尙)이 강상(姜尙)이 된 것이 강태공(姜太公)입니다.

 

아래 세대가 윗 세대가 된 내용을 쓴 것이 백이(伯夷) 숙제(叔齊)로, 숙(叔)아재비, 나보다 윗대인 삼촌들을 숙부(叔父)로 부르는데, 큰 아버지만 백부(伯父)로 맏이란 뜻으로 달리 부르고, 백이 숙제에서 숙(叔)은 현재 세대보다 윗세대를 뜻하는 것입니다.

 

강태공 여상이 분봉된 제(齊)나라 여씨(呂氏) 윗대가 백이(伯夷)로, 이족(夷族)중에서 백(伯)맏이란 뜻이고, 강성(姜姓) 여씨(呂氏) 시조(始祖)는 화하족(華夏族) 황제(黃帝) 후손인, 하(夏)나라를 세운 우(禹)를 도운 공으로 여(呂)땅에 후(侯)로 봉해진 강백이(姜伯夷)로, 사람 이름이 아닌, 이족(夷族) 백(伯)맏이 성(姓)이 강(姜)이란 뜻입니다.

 

왜 씨(氏)를 성(姓)으로 바꿨을까? 생각해보면, 화하족(華夏族) 하(夏)나라를 세운 우(禹)도 백이(伯夷)를 과녁에 화살을 쏘는 것처럼 목적지에 신하로 파견하는 후(侯)로 봉했고, 상나라를 멸망시킨 화하족 유(有)있었다 웅(熊)곰나라 영내 희수(姬水)에 뿌리가 있는 희성(姬姓) 주(周)나라 무왕도 제(齊)나라에 듣보잡 여씨(呂氏)를 후(侯)로 봉한 것이 아닌, 이족(夷族) 우두머리에 해당되는 백이(伯夷) 대종(大宗) 강성(姜姓)을 봉해야, 그 밑에 소종(小宗) 성씨들이 맏이를 따라 주(周)나라에 승복하고 따른다는 뜻입니다.

 

그렇게 하는 이유는, 호랑이와 곰으로 이뤄진 화하족과 혈통이 다른 이(夷)오랑캐로 보기 때문에, 이민족 우두머리가 따르니 나머지들 잠재의식엔 따라야 한다는 마음과 논리가 생기는 것입니다.

 

중국과 대만 공통점 10월 10일 쌍십절, 이민족 만주족을 몰아내고 중화(中華) = 화하족(華夏族) 다시 중국 역사의 중심이 됐다는 뜻입니다. 화()는 화산(華山)남쪽 산악지역 호랑이족 영역이고, 하()는 소림사 숭산(嵩山) 주변에 분포했던 나라 지역과 중간 지점 ()현이 하(夏)나라 첫 수도로 알려져있고, 우(禹)씨들은 곰나라 영내 위주시(禹州市)에 있고, 그 근처에 주(周)나라 시조(始祖)가 살던 희수(姬水)가 신정현에 있습니다.

 

화하족 시조로 여겨지는 황제(黃帝)가 곰나라 영내 희수 인근에서 성장, 구이(九夷), 구려(九黎)를 이끄는 치우천왕과 탁록전쟁에서 승리한 후 화하족이 중국 역사 주도권을 잡은 것으로, 환웅(桓雄) 단군(檀君)이 호랑이와 곰을 동굴에 가두고 100일 동안 마늘만 먹이는 동물 학대 끝에, 마늘을 인내하고 사람된 화하족 곰나라 황제(黃帝)입니다. 화하족이 탁록전쟁에서 승리했지만, 단군 후손인 구이(九夷)가 그것에 승복하고 따르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맏이 백이(伯夷)를 후(侯)로 봉하고 이민족과 한가족되는 화친 혼인도 그 후손을 원비(元妃)로 삼으면서, 나머지들이 따르게 했던 것이 (夏)나라 백이(伯夷), (周)나라 태공(太公)입니다.

 

강성(姜姓) 대종(大宗) 천수(天水)와 호랑이족 산악지대 한중(漢中) 북쪽에 태백산(太白山)이 있고, 강수(姜水)는 천수와 태백산 사이에 있는 강으로, 강을 따라 남쪽으로 거슬러 올라가면 농사의 신 신농(神農) 불꽃 염제(炎帝)임금 강석년(姜石年) 사당이 있습니다.

 

부모가 죽으면 신(神)혼백 정신에 해당되는 혼(魂)얼이 하늘로 올라간다 믿었기에 하늘에 있는 부모 상제(上帝)에 제사를 지내는 천신족(天神族) 환웅(桓雄)은 호랑이족과 곰족을 동굴에 가두고 태백산 청단(靑檀) 나무 숲 단수(檀樹)에 제단을 세우고 부모 신(神) 상제(上帝)에 단군(檀君)이 된 것을 고했습니다.

 

환인(桓因) 이(夷)는 대(大)큰 나라(國)국 사람들이란 뜻으로, 임금은 가족을 이끌고 제사를 지내는 백(伯)맏이와 다른 민족을 점령해서 내 사람들을 파견하면 민(民)노예들 반란을 감시하는 후(侯), 주인(主人)사람인 왕(王)임금, 제왕위에 군림하는 국가를 대표하는 사람 백(伯)맏이 황제(皇帝)가 있습니다.

 

군(君)임금은 'ㅁ' 마을, 나라를 뜻하고, 윤(尹)다스리는 것이, 시(尸)주검으로 다스리는 왕(王)임금, 점령군 왕(王)임금이 할 일로, 가족은 죽음으로 다스리는 것이 아닌, 사랑(思良)으로 다스리는 것이 제(帝)임금입니다.

 

무려 100일 동안이나 동굴에 가두고 마늘만 먹인 환웅 단군. 점령당한 민(民)노예는 주인이 죽으면 함께 순장해서 충성을 보장받던 인(人)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집에서 부리는 노예는 성(姓)이 없습니다.

 

성(姓)은 가족인(人)사람만 붙이는 것으로, 노예를 벗어나려면, 100일 동안 마늘먹는 인내의 세월 감당해야, 반란을 일으켜 싸워 주권 쟁취해야 인(人)사람이 될 수 있는 것입니다.

 

백이(伯夷) 숙제(叔帝)는 강태공(姜太公) 여상(呂尙)이 왜 강상(姜尙)이 됐는지를 설명하는 글자로, 사마천은 역사만 쓴 것이 아닌, 수양산 고사리 소설을 더해 퓨전 사극 드라마를 쓴 것으로, 원래 뜻은, 한자는 그림을 그려 뜻을 담은 것이라, 글자를 잘 보면 뜻이 담겨 있습니다.

 

화하족이 이민족으로 자기 중심 4방향 분류한, 북적(北狄), 동이(東夷), 서융(西戎), 남만(南蠻)은 화하족이 붙인 이름이고, 황제 이전에 구이(九夷)가 중국을 다스렸고, 치우(蚩尤)를 따르던 사람들을 구려(九黎)는 동아시아 남방계를 뜻한다는 것이 글자에 있습니다. 려(黎)검을, 동남아시아 인도 사람들을 보면 피부색이 검은편이고, 글자를 보면, 수(水)물을 이용해서 화(禾)벼를 재배 물(勿)상품 거래를 하는 인(人)사람들로 물(物)만물, 상품을 줄여 쓴 글자로, 논 농사 쌀을 주식으로 하는 나라 사람들이 해당됩니다.

 

그것이 남방계 단군. 우리 한국인 조상은 남방계만 있는 것이 아닌, 바이칼호 남쪽 셀렝게강 = 설련하(偰輦河)에 뿌리가 있는 융적(娀狄) 서북방 유목민 시조(始祖) 자(子) 설(契) 후손 탕왕이 세운 상(商)나라, 그것을 계승한 것이 조선(朝鮮)으로, 상나라 역시 천신족이기 때문에, (商)나라 서울을 세운 상구(商丘)언덕 초(艸)초목에 일(日)해와 월(月)달이 걸쳐있는 모습 (朝)아침으로 불린 것으로, 아침 일본말이 '아사'고, 양(陽)볕이 드는 곳을 양달, 음(蔭)그늘진 곳을 음달이라 하고, 한국인은 언덕에 있는 동네를 동네로 부르고, 아사달은 단군(檀君) 수도 서울 이름입니다.

 

서북방에서 남하한 유목민 상(商)나라가 정한 날짜에 정한 돈을 상나라 서울 조(朝)로 노예국 스스로 '貝'별보배고둥 조개 화폐와 '工'장인이 만든 특산품을 가져다 공(貢)바치는 것을 조공(朝貢)이라 하고, 화폐는 조개 갯수를 세면 맞는지 알 수 있는데, 특산품은 모두 다르기 때문에, 3명이 'ㅁ' 동굴밖에 호랑이가 있다 말하면 호랑이가 있는 것 품(品)을 상나라 사람 상인(商人) 3명 이상 격(格)논의해서 값을 결정한 상품(商品)값이 정(正)바르지 않으면 복(攵)칠, 기마대를 보내 족읍(族邑)을 몰살시키는 조정(朝政)으로 노예국들 정치(政治)다스렸기 때문에, 전국 각지에서 상나라 수도 서울 조(朝)가 있는 상구(商丘)로 길이 생기는 모습이 목(木)나무가 성장하는 모습으로 표현한 글자가 업(業)업, 상업(商業)입니다.

 

상나라 마지막 수도 서울 조(朝)는 전국 각지에서 바치는 조공이 넘쳐났기 때문에, 가(歌)노래를 부르며 산다는 뜻이 조가(朝歌)로, 수도 서울 이름은 조(朝)아침으로, 뒤에 붙는 글자는 아름다운 서울, 우리의 서울 같이 꾸며주는 말입니다.

 

주인국 상나라 사람들은 콧노래가 저절로 나왔지만, 노예 화하족들은 마늘 먹고 사람된지 얼마나 됐다고, 마늘보다 더 독한 조공(朝貢)에 불만을 품고 사람을 모으다 걸린 것이 기산백(岐山伯) 주(周)문왕으로, 인접한 상락(商洛) 호(虎)호랑이족 지역에 파견된 숭후(崇侯)에 걸렸고, 상나라로 끌려가 7년 동안 유리(羑里)에 갇혔고, 아버지 대신 백읍(伯邑)을 다스리던 큰아들 고(考)도 상나라에 끌려가 죽고나서, 기산 가신들이 조공(朝貢)과 함께 미녀들을 바치면서 겨우 풀려났습니다.

 

아들이 죽고나서야 현실을 직시한 주문왕은 풀려난 후 자신이 다스리던 영토 일부와 재물을 상나라 왕에게 바쳤고, 요구하지도 않은 상납 충심?에 속아 감동한 상나라 왕은 군권을 상징하는 도끼 부월을 하사 서백후(侯)로 봉했고, 너를 고발한 것은 숭후호다 알려줬습니다.

 

관작(官爵) 첫번째 (公)은 오른팔로 감싸안은 사(厶)나, 팔(八)여덜 합성어로, 팔괘중에 으뜸이란 뜻으로 왕(王)임금 바로 밑에 있는 최고 관작으로 고을에 파견된 후(侯)와 지역 백(伯)맏이들을 통솔하는 사람입니다. 두번째 (侯)는 과녁에 화살을 쏘듯이 다른 지역에 파견한 관리란 뜻으로, 중앙에서 관리가 파견된 곳 읍(邑)고을을 다스리는 사람입니다. 세번째 (伯)은 백(白)엄지 인(人)사람으로 인구가 밀집된 족읍(族邑)을 대표하는 토착 호족을 뜻합니다. (子)는 인(人)사람의 아들이란 뜻으로 혼인관계가 있는 이민족 가족과 같은 사람들이란 뜻입니다. (男)사나이는 전(田)밭을 갈 력(力)힘있는 이민족 노예란 뜻으로, 실제로 일하는 말단 관리를 뜻합니다. 하나라와 주나라는 관작을 5단계로 분류했고, 상나라는 공후백만 나눴습니다.

 

주문왕은 동이족 강태공 여씨 상을 군사로 영입하고 주변 지역을 토벌 성장하다 사망했고, 둘째 아들 주무왕이 반란을 일으켜 상나라왕을 죽였는데, 상나라 주력군이 동이족과 대치중일때 뒤통수를 치는 기습반란으로 4만 5천 소수 군대로, 상나라 70만대군은 급조된 싸울 의지가 없는 주나라와 같은 처지 노예들이라, 주무왕 상나라 왕이 포악하다는 말에 공감하고 창끝을 돌려 상나라 왕이 패주 죽게 된 것으로, 상나라 반격 의지를 꺾기 위해서 상나라 태자를 왕으로 세우고, 상나라를 70개 지역으로 분할 50개 지역에 희성 친족을, 20개 지역에 공신과 토착 호족을 후(侯)로 봉하고 주나라 수도 호경으로 돌아가 늙어 사망했습니다.

 

북적 상나라와 단군 동이족이 대치하고 있었기 때문에, 백이(伯夷) 강태공 여상이 화하족 주나라 편에 설 수 있었던 것이고, 숙제(叔齊)나라 왕실이 여씨(呂氏)가 아닌 여씨(呂氏) 시조(始祖) 강백이(姜伯夷)를 근거로 구이(九夷)와 함께 주(周)나라를 따른다는 뜻 강성(姜姓)을 복원한 것입니다.

 

주(周)나라 통치를 거부한 것은 백이 숙제가 아닌, 상(商)나라 왕실 성(姓) 자(子)에서 파생된 기씨(箕氏) 여(餘)가 상나라 태자를 왕으로 세웠지만 상나라가 망할 것을 직감했고, 살던 백적(白狄) 지역에서 '魚'물고기 잡고 '羊'양치던 유목민 선(鮮)을 이끌고 요하로 이동해서 상나라를 계승 수도 서울을 조양(朝陽) = 아사달로 이전한 조선(朝鮮)을 세운 것입니다.

 

요서에 있던 조선(朝鮮)을 동호(東胡)로 화하족은 불렀고, 연나라 진개 요하 침공때 조선(朝鮮)은 옛만리장성 천리밖에 있는 하얼빈 인근으로 이동, 조선(朝鮮) 창업자 (夫)사나이 (餘)를 국호로 쓰면서 조선을 계승했고, 상나라 달력을 사용했고, 달력을 쓰는 것은 그 연호를 시작한 나라를 따른다는 뜻입니다.

 

주공 단이 삼감의 난을 평정하고 상나라와 대치중이던 동이를 평정하면서 본토에서 완전히 밀려난 단군은, 밀려드는 상나라 유민 요서 유입에 동쪽으로 이동해서 단군조선을 형성했는데, 연나라 진개 침공때 평양으로 밀려났고, 100년쯤 후 연나라에서 위장 귀순한 위만에 속아 평양을 뺏기면서 망했고, 마지막 준왕은 해로를 따라 남하 한(韓)을 세웠는데, 후손들이 부여 고구려에서 남하한 백제 온조와 전쟁을 시작 망하면서 단군 조선이 한국인 조상이 된 것입니다.

 

즉, 백이 숙제윗세대 이민족 형제들인 강백이화하족 (夏)나라 임금에 머리를 숙인 것처럼, 아랫세대 형제들인 제나라 여상 강태공 맏이를 따르는 구이도, 같은 화하족 핏줄인 (周)나라 임금섬기는 것이기 때문에 두임금을 섬기는 것이 아닌 충신이란 뜻입니다.

 

충신은 불사이군 = 화하족에 이민족이 세대를 이어 형과 아우가 모두 충성한다는 뜻, 세대를 이은 같은 임금에 충성 = 제(齊)나라 ()태공 상(尙) = ()맏이를 따라 충성하는 ()아우 구이(九夷) = 충신 백이(伯夷) 숙제(叔齊) 형제(兄弟)의 뜻입니다.

 

이 뜻을 그대로 적용하면 일본에 충성한 친일파 후손들이 또 나라를 팔아먹어도 화하족에 충성한 백이숙제처럼 같은 임금 일본에 충성한 충신 형제들이 되는 것입니다.

 

중국(中國) = 세계 모든 나라들 중심에 있는 나라란 뜻입니다.

 

중화(中華) = 중국 역사는 화하족(華夏族)이 중심이란 뜻입니다.

 

화하족(華夏族) = 화산(華山) 남쪽 산악 지역 호랑이 나라 + 소림사 숭산(嵩山) 주변 평야지대 유웅(有熊)곰 나라 = 마늘 고문을 못버티고 굴복한 호랑이 노예, 마늘 고문을 인내하고 치우에 반란 주인(主人)사람 권리 되찾은 곰나라 황제(黃帝) 후손 우(禹)가 호랑이 곰 중간 지역 숭(崇)에 수도를 세운 세운 하(夏)나라 사람들 후손으로, 주(周)나라 왕실 성(姓)은 유웅국 희수(姬水)에 뿌리가 있는 희성(姬姓)이기 때문에 화하족인 것입이다.

 

구이(九夷) = 구려(九黎) 예(濊)물 많은 지역 쌀 농사 남방계 단군과 적(狄)-맥(貊)-어(魚)물고기 잡고 양(羊)양치며 동물들과 개를 다루던 유목민 선(鮮)-해(獬) 북방계 조선은 그것을 거부하고 수도 조(朝)를 요하로 이전해서 단군조선 주권있는 나라를 지속한 사람들로, 자기 조상과 가족 종족(宗族)을 계승한 진짜 충신들입니다. 조선(朝鮮) 창업자 상(商)나라 왕실 성(姓)에서 파생된 씨(氏) 기자(箕子) (餘)는 주(周)나라가 점령한 구주(九州) 주나라 밖에 있는 요하로 수도 조(朝)를 이전했기 때문에, 주(周)나라 관할 밖에 건국한 나라를 주(周)무왕이 후(侯)로 봉했다는 사마천 주장은 상식에 맞지 않는 화하족 생각으로, 기자가 주무왕을 만나 가르친 홍범구주(洪範九疇)는, 홍(洪)큰물 범(範)법, 홍수같은 큰 물을 다스리는 방법이나, 주(周)나라를 9지역으로 나눈 구주(九州), 주(疇)밭 두둑 = 밭의 경계를 관리하는 방법은 모두 항산(恒産)방법이고, 지도자 백(伯)맏이가 할 일은 인(人)사람을 양(良)밑받침하는 것을 알려준 것으로, 너와 나는 경작하는 밭 경계가 다르니 간섭없이 각자 산다는 뜻도 있습니다.

 

따라서 백이 숙제 관련해서 화하족 주(周)나라 뒤를 잇는 춘추전국시대나 화하족 한(漢)나라 사람들이 쓴 수양산 고사리 마저 거부하고 굶어죽었다는 내용들은 역사라기보단, 화하족을 따른 백이 숙제, 친일파를 독립군으로 왜곡 충신으로 미화된, 진실과 거리가 먼 역사라기 보단 소설입니다.

 

한족(漢族)이 화하족 후손인 이유는, 호랑이족 산악지역에 한중(漢中)이 있고, 한중에서 시작해서, 양양(襄陽)을 거쳐 현재 우한(武漢)으로 부르는 강하(江夏)에서 장강(長江)으로 연결 흐르는 강(江)이름을 하수(夏水)를 부르는 다른 이름이 한수(漢水)기 때문으로, 화하족은 화산과 숭산일대와 한수 일대 중국 서남쪽에 살던 사람들입니다.

 

화하족 한복판 호랑이족 한중 북쪽에 태백산(太白山)이 있기 때문에 단군(檀君)이 신화가 아닌 역사적 사실인 것으로, 태백산은 중국을 다스리던 환인(桓因) 이족(夷族) 대(大)큰나라 강대국 사람인 단군(檀君)은 부모가 사망하면 신(神)혼백 정신인 혼(魂)얼이 올라간 하늘을 상제(上帝)에 제사를 지내는 천신(天神), 죽은부모와 살아있는 자녀들이 제사를 통해 함께하는 종족(宗族)으로, 하늘에 떠있는 별중에 으뜸인 해는 적자(嫡子)를 뜻하기 때문에 황제(皇帝)를 천자(天子)라 하고, 줄여서 단군(檀君) 천황(天皇)으로 부르고, 천황(天皇)의 아버지를 태상황(太上皇)이라고 합니다. 즉, 주변 산(山)들 중에 백(白)엄지 = 최고인 태백산(太白山)은 천신족이 하늘 태상황에게 제사를 지내는 산이란 뜻으로, 단수(檀樹)는 제단을 세운 곳 숲 나무 종류로, 중국 전지역에서 자생하는 청단(靑檀)을 뜻하고, 단군(檀君)은 단(檀)을 점령해서 다스리는 군왕이란 뜻입니다. 단군왕검(檀君王儉)은 단군이 검소했다는 뜻이 아니라, 인(人)사람 첨(僉)다, 구이(九夷) 여러 사람이 단군을 돌아가면서 맡았다는 뜻입니다.

 

왜? 백(伯)맏이는 나이가 많은 사람을 뜻하는게 아니라, 가족 생존을 량(良)밑받침하는 가족중에 최고 능력있는 사람을 뜻하기 때문입니다.

 

근대 조선왕조는 화하족이 쓴 소설 백이숙제를 충신으로 배우고 중국에 사대했기 때문에, 서울에 흐르는 강 이름을 한강(漢江)으로 이해했던 것인데, 백제 이전에 있었던 단군(檀君)후손인 마한(韓)나라 한강(韓江)과 한자음, 소리가 같기 때문에 그렇게 전해지는 것입니다.

 

고죽국(孤竹國)은 융적(娀狄) 상(商)나라 서울(西鳦) 조가(朝歌)아사달 북쪽 태행산(太行山, 부모 하늘에 설날 한해 풍작이룰 지혜 축복 내리받길 기원하는 제사를 지내러 매년 다니는 산)들중에 백석산(白石山) 아래 종가집(宗家雧) 백적(白狄)에서 (箕)키로 농사짓고 (鮮)유목하던 백적(伯狄)이, 주나라 기습반란에 봉(鳳)인 제(帝)임금 신(辛)이 죽자, 주(周)나라를 피해 요하 조양(朝陽)아사달로 서울(西鳦)이전, 상조(商朝) 단군(檀君)을 계승한 단군조선(檀君朝鮮)을 화하족이 놀리고 비하하는 이름입니다.

 

융적(娀狄)-간적(簡狄)-(계契글=설偰셀렝게강)-천을(天鳦)북방하늘에서 내려와, 황하(黃河)를 건너 하(夏)나라를 멸망시키고, 황해(黃海)바다 동(東)동녘 일(日)해를 품고 빛나는 상(商)나라 성탕(成湯)이룬 점령()임금 태조(太祖) (履), 지혜를 쌓은 언덕(焉德)에 지는 월(月)달이 걀 일(日)날 알(아䳗)낳은 조(鳥=朝)해가 뜨는 단(旦)아침에 부양(負良)할 양식(良食) 름(㐭)곳간 단(亶)믿는 태(太)나를 낳은 선대조 천(天)하늘에 가까운 태백산(太白山) ()숲에 시(示)제단을 세우고 신(申)선조 하늘 지혜 복(福) 내리받길 원하는 신(神)제사 산(山)뫼밥을 산꼭대기 산마루(山嬤㟺)에 올라 설날 올리고 한해를 일굴 종자 복을 내리받습니다.

 

즉, 숙제(叔齊) = (齊)나라 왕실 여씨(呂氏) 숙(叔)선대조(先代祖) 강백이(姜伯夷)가 구이(九夷) 아우(丫友)들을 데리고 하(夏)나라를 섬기는 여(呂)나라 후(侯)신하가 되면서 여씨(呂氏)가 됐고, 주(周)나라를 섬기는 후(侯)신하 제(齊)나라 왕실 여씨(呂氏) 상(尙) 맏이 백이(伯夷) 강태공(姜太公)을 따라 구이(九夷) 아우(丫友)들도 주(周)나라를 섬기고 대를 이어 형과 아우들이 화하족 한임금에 충성하며 잘먹고 잘사는데, 주(周)나라를 섬기기 싫다고 고죽국(孤竹國) = 상조(商朝) 단군(檀君) 계승하는 단군조선(檀君朝鮮) 백이(伯夷) (箕) (鮮)을 따라간 아우들은 고사리도 못먹고 굶어죽었다는 뜻이고, 조선(朝鮮)사람들은 서여(胥餘)라고 사마천은 사기에 분명하게 썼는데, 조선(朝鮮)사람들은 서(胥)서로 식(食)밥이 여(余)남아 돕고 살았다는 뜻입니다.

 

결국 사마천뜻이 담긴 한글(韓契) 글자 뜻도 이해못하고 창작 소설을 쓴 셈으로, 한국인 선조가 글자에 남긴 뜻이라, 화하족이 수천년동안 엄청난 왜곡했지만, 결국 한국인(韓國人) 후세로 사는 내가 쉽게 본 뜻을 이해하는 것은 글자 뜻을 아는 문명인은 당연한 것입니다.

 

백적(伯狄) 기(箕) 선(鮮)이 이동한 상(商)나라 새로운 서울(西鳦) 조양(朝良)아사달이 고죽국(孤竹國)으로 불린 이유가 글자 뜻에 써있고, 고(孤)외로울, 자(子)는 상(商)나라 황실 성(姓)이고, 과(瓜)오이가 매달린 모양으로, 과년(瓜年)혼인할 때가 다된 여자가 혼자있으면 외롭죠? 고(呱)울게 된다는 뜻으로, 상(商)나라 백이(伯夷)맏이를 따르는 아우들이 없었다고 폄하하는 글자인데, 실제론 800여 성씨(姓氏)가 따라왔다하고, 그때쯤 중국에서 만주로 유전자 대규모 이동이 홍산문화 유적지 상층문화로 흔적남았습니다.

 

죽(竹)대나무를 쓴 이유는, 상(商)나라 시조(始祖) 설(偰)맑을, 계(契)글로 쓴 문서로 투명하게 맑은 계약을 한 문명이 바이칼호 남쪽 셀렝계강 설련하(偰輦河), 부(夫)사내 2명이 탑승하는 손수레 바퀴가 있는 전차를 쓰던 부국강병 조건을 갖추고 황하(黃河)를 건너 남하 하(夏)나라가 멸망했던 것이죠? 선대조(先代祖)가 간적(簡狄)입니다. 화하족이 쓴 창작 소설속에 숨어있는 이름, 한글(韓契)을 구성하고 있는 글자 뜻엔 진실이 담겨있습니다.

 

간(簡)편지, 간(間)사이는, 아이(丫伊)들 부양(負良)할 양식(良食)을 채울 름(㐭)곳간을 지혜를 쌓은 언덕(焉德)에 세우고 집(集)둥지(㪳地)를 튼 촌(寸)에 일(日)날, 해가 있는 시(時)때부터 해가지고 다시 같은 촌(寸)위치가 되는, 때와 때 사이, 하룻날, 언덕 = 달에서 지는 달 딸이 언덕 풀에 알 해를 낳는 조(朝)아(䳗)침(沉)가라앉아 지는 달, 해와 달 천문을 보는 시간(時間)이 태양태음력(太陽太陰曆)은 그시점 세계에서 가장 정확하고 빠른 달력을 죽(竹)대나무에 기록하던 나라 간적(簡狄)이 상(商)-단군조선=고죽국 선대조 나라를 놀리려고 작명한 고죽국(孤竹國)인데, 죽간(竹簡)에 글을 쓰는 것이 문명국 인증 뜻은 모르고 작명했을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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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까지는 주나라,  후예 한족들이 다스리는 나라에 살던 사마천이나 공자, 그런 환경에서 본 관점에서 본, 부계 성씨 계승, 한족(漢族) 뿌리로 생각되는 하(夏)나라 주(周)나라가 실제로 존재했던 사실로 인정한 환경에서 본 관점입니다.

 

알타이어족 한국어 중심지 만주 홍산 옥기문명, 말소리 뜻 모양 한자 영어 라틴어 일본어, 소리 뜻 모양 한자 음양오행 핵심만 정리한 소리와 모양 신경망 한글, 두 나라 결혼으로 새 나라 서고 이혼으로 망하고, 환인으로 돌아올 단군, 음양오행 나라 가족 국가 흥망성쇄 숫자 관점에서 본 사기나 상서에서 말하는 고대사 국가들은 실제론 존재하지 않았던, 음양오행 나라 구성 요소, 개념들일뿐입니다.

 

즉, 기원전 고대사에 등장하는 국가나 신화는 중국사 뿐만 아니라 세계 역사와 전설 역시, 자기 조상 숭조 사업처럼, 국가 조상 역시 그런 관점에서 본, 음양오행 퓨전 사극 창작 소설입니다.

 

고대사 진실 = 한국어 말소리 뜻 모양 한자 영어 라틴어 일본어 소리 한글, 한 문장에 담긴 문맥 뜻 글자 쓰임새, 본 뜻과 다른 사물 우상을 버려야 한국어 소리 중심에 따르는 한자 뜻 이해 할 수 있고, 알게된 그 한자 뜻 지명들, 성씨 흐름 보면 역사적 진실 근접하게 됩니다.

 

고대 국가는 성씨 = 국가, 한자로 쓴, 영어로 쓴, 소리 한글에 해당되는 한자 뜻 음양오행 어떤 개념에서 썼는지 생각해보면, 동질 집단인지, 완전히 다른 이질적 집단인지 알게 됩니다.

 

당연히 기원후 고대사는 대부분 y-DNA 흐름에 따른 역사인데, 기원전 역사는 mt-DNA, 모계사회인 것을 염두에 둬야 하기 때문에, 사실상, 기원전 고대 조상을 너와 나의 전혀 다른 조상으로 규정할 순 없습니다. 몇% 내 조상으로 얘기하는게 맞습니다.

 

살아있는 나 이외에 다른 우상을 섬기지 말라.

 

유일신 = 뜻 그자체, 전지전능한 신을 얘기하는게 아니므로, 전지전능한 정론 고정관념 신을 구축하고 얘기하면 사이비가 됩니다.

 

살아있는 너를 있게 한, 무(無)없을에서 유(有)있을 ⚫ 점 한, 하나님 시작한 단세포 어미~딸, 적도선녀, 위도선 나무꾼, 십(十)열 오작교 부부, 세자녀 출산 삼(三)석, 얼 어린 1~9 어른된 구(口)입 사슴 = 一一一一, 丨丨丨丨, 서로 다를 두달(頭闥) 나라 자녀 결혼 출산 아들 딸 결혼 둘=둑, 아리랑(我利朗) 사(四넉 社모일 査사실할 事일) 낭낭(郎사나이 娘아가씨), 호랑이(虎범 瑯옥돌 理다스릴) 사냥한 부부(夫사내 口 아내婦) 4내가 만든 정사각형 만든 벽면(壁面) 사내 집, 네모(爾너 母어미) 4쌍 부부 둑 담안에 있는 장(張)베풀 사(四)넉, 너 결혼시킨 인(儿)어진, 대(大)큰 어미(漁美~圄彌) 해(解풀~결혼한 海바다 부부) 저녁으로 진, 죽기 전 인(因)인할, 살아있는 30살에 딸 4 결혼시켜 며느리 공직 부부 생활 시작 동해(東海), 서울 상경한 어른, 서른 30살 엄마 콧대 선 🟡 Sun 하나님, 서울 큰 우물(宇집 物만물 소 勿말) ⏺ 뜬 얼 소와 말, 🐮🐴사물 우상 섬기지 말고 뜻을 보란 얘기, 소=딸, 말=아들 뜻이다.

 

내 뜻 외에 다른 돈(豚)돼지 🐷사물 우상 섬기면, 사돈(査頓 四豚) 머리 조아리고 있는 사돈 돼지 가족(家族) 시(豕)돼지가 우리 가족인가?

 

돼지는 우리 가족이다.

 

🐷우상으로 섬기는 고정관념 정론 사이비를 버리면 그렇다.

 

돈 = 서로 다를 🌏 지구 윤회할 적도선, 위도선, 윤회 다 돌아 온(溫)따뜻할 돼지, 도(道)길 수(首)머릿 길, 선조 혼이 흘리고 간 나라 후세 몸 흙(土)토, 윤회 돌아 후세 몸에 다시 담겨 태어날 토끼 🐇가 돼지 아들 우물 뜬, 터끼가 소 🐮 딸이다. 터키 Turkey 키 큰 어른이란 . 남들이 칠면조 = 패배한 겁쟁이란 뜻을 붙이니, 받아들인 튀르키예 명칭은 왕따를 숙명으로 받아들여 굴복한게 된다.

 

칠면조, 음양오행 나라 인간 24시간 정육면체로 구성돼있다.

나라 몸과 혼 구조, 6면 9을, 6은 3세대 부부 9는 어른됨을 뜻한다.

 

자녀들이 성장하면 그 정육면체는 점점 많아진, 퍼즐 이루게 된다.

큐브 퍼즐은 정육면체 나라 3세대 세분화 한 모양, 27 머리 얼굴 눈 할어미 - 코 선 엄마 - 입문 어미 3 뺀 24 주변 8다리 3세대 24 나라 손발, 중심 엄마 한뜻 중심 축으로 행동하고, 선대 8 후대 8 축이 전국 팔 다리다.

 

 

이 정육면체 나라 몸은 6면으로 이뤄져있다.

 

칠면조, 7면은 그 6면에서 남는 면, 나라가 좁아져서 남으면? 다른 지역으로 확장해야 하고, 칠(七)일곱, 엄마 집 담장안에선 장난이나 치는 일곱 난장이, 엄마 집 좁아터져 돼지들아 돈 벌어와~!! 들판으로 쫓겨나면? 배고픈 하이에나 맹수가 된다, 칠 = 기본숫자 뜻 7, 七 숨어있는 것을 찾아 찌른 모양, 숨은 인재란 뜻도 있다. 기본이 치(治)다스릴, 동사 치다 = 공격하고 나보다 더 뛰어난 9 어른되기 위해 도전하고 겨룬다는 뜻이다. 칠면은 다른 나라를 공격할 면이고, 조(祖)조상 어머니를 뜻하고, 조(鳥)새 나라 이룰 어른된 자녀가 칠면조다. 터키는 우리와 같은 아시아 북방계 민족, 먼 친척이다. 멀쩡한 나라 이름 객관에 밀려 주관 버린 것이 터키 국명 바꾼 것이다.

 

사물을 잊고, 서로 다를 = 확정되지 않은 서로 다를 두 상극 미래, 문장에서 한국어 소리와 한자 모양 두 뜻 흐름 읽는덴, 수만년간 진행된 한국어 소리 변화 유연성에 따라 생겨난, 소리 뜻을 보는 다양한 관점 역할에 따라 만들어진 한자 뜻을 봐야 본 뜻을 알 수 있다.

 

즉, 소리가 중심, 한자 영어 라틴어 일본어 글자 소리 한글 모양은 변할 수 있는 보조적 문자란 것으로, 소리 한글자 치고 한자 키보드 치면 뜨는 해당 소리 뜻 쭉 보면, 스무고개식 뜻이 말하는 본질 공통점 = 나라 인간 음양오행 구성과 구성원 사이 역할, 4차원 시간 변화가 담겨있다.

 

나라 = 날 = 나라, 나~~라, 날아라, 기본 나, 낙 난 낟 날 남 납 낫 낭 낮 낯 낰 낱 낲 낳, 나를 중심 뜻으로 받침 소리마다 정해진 고유 기본 뜻있고, '나'를 생각하면서 그 뜻을 봐야 정확한 뜻 알 수 있다.

 

나라(那羅) 이렇게 한자로 쓸 수 있는데, 보다 더 정확한 나와 라를 알려면,

 

아(我)나라(羅)그물(物)만물 기물(基勿)말물, 얼 어린 소(小)작을 1~7 소(少)적을, 8 팔(八)여덟 평범, 9 구(九)아홉 구(丸)알, 어른된 금김(金)쇠 부부 = 열쇠 사위 자물쇠 며느리,  부마도위(附馬都位)가 중심인가, 백설공주(白楔公丶)가 중심일까?

 

아 = 단세포 어미 '아' 'ㅇ'둥울 뜻, 둥울=둘이서 만든 울, 울=우(宇)될 울(蔚)풀이름, 울(㐛)옳을 우물 뜰 내가, 내가와 다를 외가 = 남자 집.

 

한국어 말소리와 한자 모양 문장 뜻이 모계사회를 중심에 두고 있기 때문에, 부계 성씨 계승하는 현재 관점 고정관념으론 한자와 한국어에 담긴 본 뜻 사물 우상 함정에 빠져 이해하기 어렵다.

 

위에서 설명한 사마천 사기에 쓴 한국어 소리와 한자 모양, 모계 사회 중심 엄마 = 白 = 太 大 凰 뜻하는 글자, 태(太)클 = 어미 동해, 대(大)큰 어미 서백(西白), 황(凰)할어미(㿣圄彌) = 황해(黃누를 海바다) 나라 삼선녀 얼굴 서울 눈코입 = 코가 서울 엄마 서른 30 콧대다.

 

엄마를 뜻하는 백(白)흰, 사마천 사기나 상서에선 남자에 남발, 부계 성씨 계승 사회 관점에서 짜집기된 퓨전 소설, 백(伯)맏, 배(配)짝지을 ㄱ 결혼, 마(麻)삼 3 서로 다를 두 나라 한집, 부부란 뜻, 사람 기본 4 선 사슴 구(口)입, 안과 밖으로 구분된 안(安)편안(編顔) 남편(男便)과 엮을 한편(韓片), 내가 말해서 전하고자 하는 소리 뜻에 따라 같은 소리 다른 한자가 쓰이기 때문에, 소리 1:1 한자 고정관념 우상 섬기는게 된다.

 

고정 관념이 없는 한자가, 운(云)이를, 결혼 한 우물 어미 = 운, 'ㄴ' 확정된 현재, 서로 다를 미래 2를,ㄹ ㅡ ㄹ, 'ㄹ'과 'ㄹ' 미래 사이에 일(一)한 적도선, 한글과 한자 음양오행 뜻 같게 제작된 것으로, 수만년에 걸쳐 형성된 한국어 말소리 글자로 구현한 한글, 그 시간만큼 오래된 모양 한자, 그 모양을 어떤 뜻으로 쓸진, 그 시대 유행에 불과하기 때문에, 모양에 담긴 뜻을 고정시키면 우린 돼지 가족을 잔인하게 잡아 먹고 사는게 된다.

 

돼지는 내가(來可) 윤회할 나라 중심 낮에 있는 나보다 낮을 외가(外바깥 家집) 사돈(査頓) 지평선 아래 밤 저승, 땅을 움푹하게 판 움집, 땅 지평선녀에 붙어있는 움집, 큰어미 우물 아래 욱해서 결혼약속? 두 우물 벗(朋)붕 자녀들 결혼 약속, 운이 좋아서 고비용 결혼중매 회원 가입없이 공짜 정혼 결혼된, 어른된 어미 아래 자녀들 움집처럼 진짜로 땅밑을 파서 키우는 제주도 흙돼지, 흙= 선조가 흘리고 간 나라 자녀 몸 하나 후세 뜻, 돌아온 돈이 될 아들 돼지다.

 

일(日)날, 태(太)클, 남녀 관계 평등아닌, 어미와 아들, 딸~어미 = 붕(朋)벗, 엄마와 친구가 딸인데, 아들이 딸과 대등할 순 없다.

 

일(日)날 한자 모양은 대등한 남녀 관계 일=날 아닌, 나를 낳은 일 어미 뜻, 그 어미와 닮을 꼴 딸, 어미 따를 딸 = 달+달 = 붕(朋)벗 = 붕(棚)시렁 아들 둔 달 + 붕(鵬)대붕 딸 둔 달, 두달(頭闥) 선조로 둔 mt-DNA 모계 사회, 한국인 D4, D유전자 아시아 분포를 보면, 한중일은 나와 완전한 남 아닌, 나와 다를, 몇% 다른으로 표현될 가장 가까운 친척들이고, 부계 유전자 y-DNA 흐름과 분포 역시, 고대 중국과 중앙아시아에서 함께 살고 있다.

 

넓게 보면 한가족 평등인 일(日)날, 백(白)흰, 주(丶)해가 붙으면, 남녀 관계는 녀 >>> 남, 여존남비 더 분명해진다.

 

주(丶)해는 단세포 어미 하나님을 뜻하는 유(有)있을 유일 신, 있을 = 이쓸 2쓸, 이비(二두 費쓸) 딸과 아들 누가 쓸? 제3자가 본 나라 24시간 인간 관계에선 어미~딸이 된다.

 

해(解)풀 수 있는 존재는 남자가 아닌 딸이기 때문, 우물(宇物勿)에서 아들 딸 뜰 두레박 도구가 아비, 위도선 위 아래로 돌고, 적도선 수평으로 돌기 때문에, 두레박에 묶인 부부 실, 줄, 끈, 인연, 물줄기, 우물 바닥 저승 중력 이겨내고 이세상 낮, 지평선으로 떠올리는 존재, 태(太)클, 대(大)큰 아비라면, 아래 있는 불똥 주(丶)해는 진짜 분(糞)똥, 여러분이 상상하는 그 우상 똥이다. 모양과 뜻이 맞으려면 대(大)큰 어미가 될 수 밖에 없다.

 

분(糞)똥, 뜻은 그 우상아닌, 나와 서로 다를 동(洞)마을 + 동 = 새 마을 아이들 똥 원래 뜻이다.

 

고죽국, 고(孤)외로울, 반댓말은 즐거울일까? 내로울이다.

 

외로울(外바깥 路길 蔚풀이름 ⚪) 름(㐭)곳간, 머리와 몸 윤회 이뤄 올라 선 너와 나 사이 선곳, 곳간은 곡식창고, 말소리와 글자 모양 뜻은 나라 시작 한 곳, 중심지를 뜻한다. 그 중심지는 내로울 적도선과 달리 돌 외로울 위도선 뜻이다.

 

자(子)아들, 궐(亅)갈고리 우물에서 물고기 잡을 낚시바늘 며느리를 뜻하고, 적도선 어미, 금(今)이제 누룽지에 정착했다는 뜻. 아들 = 딸, 아비들=아들.

 

고정관념 우상 깨지 않으면 고대사는 풀 수 없다.

 

적도선을 비껴 썼기 때문에 종(宗)마루가 흔들린다는 뜻, 또는 선조~후세 중심 물줄기를 뜻한다.

 

과(瓜)오이

 

과 = 고 아, 그 + 丨 = 고(高)높을 = 1, 왜 1?

 

환인단군 태백산 아래 신시 아사달이기 때문.

아사달이 태백산보단 높을 순 없는 언덕(彦선비 焉어찌, 德큰)이기 때문, 큰 어미 며느리 공직 생활 45년 마치고 원로원 40년도 마치고, 누운 태백산 = 어머니 뜻이다. 그아래 눈 불똥이 고(高)높을 언덕, 티치(峙)언덕 고(高)높을, 언(諺)상말 보단 높을 수도 있고 낮을 수도 있는 언덕이 고(高)높을, 한국어 'ㄹ'받침 붙으면 확정되지 않은 미래 상대적 개념이라, 어떤 상대와 비교하는지에 따라 다른 결과 낮을 될 수 있다.

 

그 = 녀, 기 = 남.

 

과녁 = 그녀 뜻을 목표로 쏘는 화살, 과거, 결정된 과거라 100% 적중할 과녁, 빗나갈 수 있는 과녘, 4차원 시간 뜻이 한국어엔 항상 담긴다. 따라서 '과'는 선조를 뜻하는 말, 현재를 뜻하는 말 '와'다. 즉, 과녁은 부모가 정해준 정혼자와 결혼 100% 적중할 과녁, 과거를 본다는 뜻은 부모가 한 약속을 보는 것, 나라 가족 국가는 정해진 약속에 기반한 인간(人間), 와 = 개인 나와, 과 = 그보다 큰 나라와 정해진 약속, 말하지 않아도 상식으로 알 약속된 뜻이, 그녀 나 남편 나, 부부된 현재, 과거시험 장원급제 공짜로 한 것이 정혼이다.

 

오이, 사물 우상버린, 5 2, 다섯(五)오, 낮(午)오, 환인 단군 새 나라 음양오행 개념 기본 숫자 5, 다섯손가락 다섯 발가락, 1 머리와 2 두손 2 두발 환인할 팔 8 다리, 음양 오행 기본 숫자 5 오랑캐 말소리에 담긴 뜻 모르면 지식 껍데기만 있고, 지식과 지식 사이를 보는 통찰력없는 사실상 문맹이다.

 

한자 모양 瓜 뜻, 위에 있는 별(丿)다를, 나와 다를 선조 아래 곤(丨)뚫을 내려온 물줄기 () = 4 一一一一 구(口)입 평면(平面) 딸 서 너, 4丨丨丨丨구(口)입 벽면(闢面) 아들 사 나 옳을 내가(內可)란 뜻, 그 중심 축이 옳을 방향으로 돌 때, 왼쪽에 있을 외가 부마도위 될 사위들 한가운데 있는 인(因)인할, 큰 어미, 황(凰)할머니 될 엄마(㛪嬤) 비(鼻) 서백(西白) 나라 중심 뜻 단군(檀), 옳을 손이 다를 잡은 새 나라 임금이란 뜻과 같다. 단군은 고조 혼 무(無)없을 윤회 4대를 지나 후세 몸으로 돌아온 5행 중심 임금 뜻있다.

 

그것이 남자일까?

누나(縷羅), ()매울(蔚)여자라고 분명하게 한자 모양에 명시하고 있다.

 

상하좌우 통하는 한자 모양은 루(婁)별 유일, 누루(縷실 婁별) 두레박 줄로 태양계 9행성 궤도 이탈하지 않도록 조율하는 존재 항성 해를 뜻하는 한자 모양이고, 누루=여자, 별=남자 뜻, 벼될 별, 벼 = 버+버, 두 가문이 합친, 버, 알타이어족 한국어 버 = 부(夫)사내 뜻. 버 Ver, 남자를 뜻하고, 한국어 말소리 'ㅂ' 부모 손발바닥 안에 선 자녀 결혼한 두 기둥 부부 그릇안에 담긴 자녀 물 뜻, 자녀가 성장 어른되면 'ㅁ' 머가 된다. 아버지 어머니 말소리 가운데 소리 뜻이다. 은(銀)은 실버 Sil Ver, 누(縷)실 산소(酸실 素), 실=어머니 핏줄을 뜻, 그 핏줄과 연결된 별에서 온 외계인이 남편, 남자란 뜻이다.

 

사마천이 쓴 사기에 등장하는 호칭과 이름 뜻 풀어보면, 음양오행 나라 인간 구성에 쓰이는 이름들로 구성돼있다. 즉, 음양오행 Fact에 살을 붙인 퓨전 사극, 창작 소설될 수 밖에 없다.

 

사기를 쓴 시대가 말하는 땐 수천년 전, 역사 본인이 살던 시대가 아니기 때문에, 뇌피셜 추론으로 엮일 수 밖에 없고, 그시대 한족은 완벽한 부계 계승 사회, 한국어 말소리 명칭들 보면 한족이 만주와 한반도 일부 점령한 그 시점, 우리 조상은 모계 사회로 생각된다. 신라 말기 때까지 명칭들 사회 구조와 흐름, 부계 사회 관점에서 보면 비정상인데, 모계 사회 관점에서 보면 전혀 이상하지 않은 정상이다.

 

고구려 백제 역시 초기엔 다르지 않는 어머니 아들을 뜻하는 봉황새 깃털 조우관을 쓰고 다녔다.

 

고구려(高句麗) 글자 모양 자체가 모계 사회 구조를 보여주고 있다.

 

사슴 위에 두 눈썹과 두 눈, 두달(頭闥) 붕(朋)벗 자녀 결혼한 부부 경(冂)멀 경(經)지날 경(冋)들, 경(慶)경사 = 구(口)입, 결혼한 자녀 4 부부, 부마도위 경쟁 1,2,3,4등 안에 든, 사대부된 경사다. 머될 멀, 어머니될 머리란 뜻이고, 그 밑에 사슴될 사대부있다는 뜻이 고구려, 위록지마, 사슴더러 말이라, 거짓을 말한다 생각하면 문맹, 사슴이 말인걸 알면 통찰력있는 문명인이다.

 

간지, 십간, 십이지, 숫자에 담긴 나라 인간 단순하면서 과학적인 3차원 4차원 5차원 개념은 무시하고, 12동물 우상 섬긴 미개함 = 눈에 보이는 것만 아는, 축척된 유전자 지식 정보에 충실한 = 챔팬지 오랑우탄 = 사람 고정관념, 인간(人間)은 나와 다를 상대를 이해하고 온도 조율 한뜻 일치함께 사는 것이고, 그보다 더 큰 나라 인간(因簡) 24시간 기본 구성, 한국어 말소리와 모양 한자 뜻이 설명하는 건, 큰 6 20, 작은 5 12, 조각으로 한몸 된 축구공처럼, 서로 다를 상대와 맞춰 한뜻으로 사는 음양오행 숫자로 이뤄진 인간 나라 설명하는 것인데, 숫자 뜻은 빼고, 12동물 우상 샛길로 빠지면 하나님 엄마 콧물 흘릴 남존여비 하찮은 존재 전락할 수 밖에 없다.

 

그것이 부계 성씨 계승 시작한 한족이 조상들 나라 있었다 주장하는 하(夏)나라로부터 시작된 성경 창세기 선악과를 딴 모계사회 끝, 부계사회 시작이다.

 

곤(丨)나무 위도선 저승 돌아 온 땅 아래서 올라 온 돈 돼지, 4개 슴 사슴 구(口)입 벽면(闢열10 面낯) 나라 얼굴 밖 낯, 나나나나나나나나, 8 평범 결혼 경쟁 7난장이 아우들 이겨내고 결혼한 나, 낯, 어른된 9 구(囗)입, 엄마 마을 입구, 문기둥 둘 부부, 부마도위로 쓸 위(位벼슬 爲할) 마(馬)말, 물(勿)말, 마될 말, 사슴이 말, 위록지마는 거짓말이 아닌, 나라 인간 구조가 단순한 사람 몸 손발가락 숫자를 시작으로 이뤄져있지만, 파이(派異) 서로 다를 파이 3.14152무한소수, 4차원 시간이 부여되면서, 작은 난장이 자녀들, 단순한 단군=디지탈 1빛이 복잡한 출산 아날로그 화면을 표시하는 것과 같은 뜻이 위록지마, 사슴을 말이라 하면 알아듣는 사람과 거짓말 미쳤다고 생각하는 사람 차이다.

 

지구가 돈다고 말하니까 미쳤다고 했던 종교 재판 고정관념과 같은 것이 위록지마다.

 

한국어 말소리에 진짜 역사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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